앤더슨 택스 앤 리걸, 세비야에 지사 개점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8-05-11 10:4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택스 앤 리걸(Andersen Tax & Legal)이 5월 1일자로 세비야에 지사를 개점하면서 스페인 내에서 사업 확장을 계속하게 됐다.

앤더슨 택스 앤 리걸은 스페인에서 확고한 성장 전략을 개발하고 있으며 세비야 지사는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지사에 이은 스페인 내 4번째 지사다.

호세 마누엘 푸마르(José Manuel Pumar)와 토마스 리베로(Tomás Rivero) 두 파트너가 이끄는 7명의 전문가 팀이 세비야에서 앤더슨 택스 앤 리걸에 합류하고 추가로 카를로스 소토(Carlos Soto)가 소송 부문 총괄로 합류할 예정이다.

새로운 파트너들은 세법을 전문으로 하며 세비야 시장에 관해 폭넓은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호세 마누엘 푸마르는 세비야 대학교(University of Seville)에서 법학 학사를, 에사데(ESADE) 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고 세무 분야에서 30년 이상 일했다. 앤더슨 택스 앤 리걸에 합류하기 전 호세는 아우렌(Auren)에서 파트너로 근무했고 아서 앤더슨(Arthur Andersen)에서 사원으로 일했다.

토마스 리베로는 세비야 파블로 데 올라비데 대학교(Universidad Pablo de Olavide de Sevilla)에서 법학 및 경영학 학사를, 센트로 데 에스투디오스 게리그(Centro de Estudios Garrigues)에서 상법 석사 학위를 받았다. 토마스는 구조 조정 운영 부문에서 폭넓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스페인 앤더슨 택스 앤 리걸의 관리 파트너 하이메 올레로스(Jaime Olleros)는 “스페인 지사 개점은 우리의 성장 기획에서 중요한 단계이며 이를 통해 우리는 서비스 제공 범위를 확대하고 국내 시장에서 입지를 굳건히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며 “앤더슨 택스 앤 리걸이 스페인 내 지사를 4개 보유하게 됐고 앤더슨 글로벌이 빌바오에 협력사인 에우스칼택스(Euskaltax)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은 회사가 스페인 내 사업에 전력을 다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이어 “세비야는 전략적으로 중요한 지역이며 우리는 향후 수 개월 내에 보다 폭넓고 수준 높은 서비스로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면서 역량을 확대해 시장에서 우리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앤더슨 택스 앤 리걸(Andersen Tax & Legal)은 전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인 앤더슨 글로벌의 스페인 회원사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25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94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51000501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쉬린 아메리(Shereen Ameri)
+1 650-289-5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