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롱스, 케이터링 서비스 활용한 브롱스데이 개최

최근 핫한 스타트업, 마켓컬리와 함께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브롱스
2018-05-11 17:30
서울--(뉴스와이어)--최근 국내에서는 수제맥주에 대한 관심이 절정에 이르며 회사행사와 각종 모임에 수제맥주 케이터링 서비스가 인기를 얻고있다. 특히 수제맥주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 브롱스는 자사가 내걸고 있는 슬로건, ‘퇴근길엔 브롱스’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수제맥주 케이터링 차량을 활용한 케이터링 서비스를 2018년부터 론칭했다.

매장과 동일한 퀄리티의 수제맥주 8종을 신선한 냉장상태 그대로 즐겨볼 수 있는 브롱스의 케이터링 서비스는 옵션에 맞는 서비스 주문 시 최소 2명 이상의 전문 직원이 수제맥주, 전용컵 등을 모두 공수하여 현장에서 제공하는 올인원 서비스임에도 1인당 1만원 남짓한 가격에 무제한으로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어 지금까지 존재했던 맥주 케이터링 서비스들에 비해 독보적인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브롱스는 유료로 케이터링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의 퇴근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수제맥주를 무상으로 무제한 제공하는 대신 직원들을 정시에 퇴근 시켜 주도록 독려하는 브롱스데이 이벤트를 개최, 최근 1회 이벤트를 신사동에 위치한 마켓컬리 사옥에서 80여명의 사원들과 함께 진행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브롱스는 이미 브롱스를 이용해본 고객들이 특히 케이터링 서비스에 상당한 만족감을 보이셨고 아직 브롱스를 이용해보지 못한 고객들 또한 회사에서 축제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어 즐거워 했다고 밝혔다.

한편 최근 가파른 매출상승으로 연일 관심이 뜨거운 마켓컬리 또한 브롱스의 취지에 공감하여 브롱스데이 이벤트 당일 직원들의 퇴근시간을 1시간 앞당겨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브롱스는 향후에도 케이터링 서비스를 활용해 되도록 많은 고객들에게 브롱스의 가치를 전달하겠다는 계획이다.

브롱스 개요

프리미엄 수제 맥주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브롱스는 유통 과정의 혁신을 통해 국내의 다양한 수제 맥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bronxpub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pubbronx/
블로그: http://pubbronx.tistory.com/

웹사이트: http://www.pubbronx.com

연락처

브롱스
마케팅팀
정세현 과장
010-9283-67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