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이씨, 전사 춘계 야유회 실시… 화합의 장 마련

출처: KEC (코스피: 092220)
2018-05-11 09:30
KEC 임직원들이 전사 야유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5월 11일 -- 반도체 전문기업 KEC(대표이사 황창섭)가 춘계 야유회를 통해 임직원간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고 10일 밝혔다.

구미 금오산 등반 및 환경미화 활동 등을 포함한 이번 KEC 야유회는 임직원 630여명 모두가 참여하였고,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노사화합과 더불어 다가오는 4차 산업혁명시대를 맞아 보다 앞선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매진하기로 다짐하였다.

KEC 황창섭 대표이사는 “화창한 새봄을 맞아 임직원들 모두와 함께한 금번 야유회를 통해 서로간 소통과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 뜻으로 화합하면서 회사의 발전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KEC 개요

반도체 전문기업 KEC는 1969년 창업이래 49년간 반도체 분야에 역량을 집중해온 전자부품 전문기업으로 국내외 유수의 전자업체들로부터 그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KEC는 4차산업 혁명의 물결에 발맞추어 스마트폰, 가전 등의 컨슈머 시장에서 차량용, 산업용 반도체 전문 기업으로의 변신을 발 빠르게 진행하고 있으며, 그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ec.co.kr
언론연락처: KEC   자금G   안태훈 과장   02-3497-553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케이이씨, 전사 춘계 야유회 실시… 화합의 장 마련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