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BA와 UST Global, 디지털 비즈니스 전환 촉진을 위한 MOU 체결

뉴스 제공
IIBA
2018-05-10 17:22
휘트비, 캐나다--(뉴스와이어)--비즈니스 분석 전문가들을 위한 협회인 International Institute of Business Analysis™(IIBA®)가 업계를 선도하는 디지털 기술 서비스 기업 UST Global®과 콘텐츠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양측이 서명한 양해각서(MOU)는 지식 공유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IIBA와 UST Global은 향후 인공지능(AI),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RPA), 블록체인 등 디지털 전환과 관련된 과감한 아이디어가 담긴 콘텐츠를 발행하고, 이를 통해 비즈니스 분석 커뮤니티 내에서 토론을 이끌어 내도록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슈토쉬 샤르마(Ashutosh Sharma) IIBA 인도, 아태지역 및 글로벌 사고 리더십 부문 매니징 디렉터는 “디지털은 비즈니스의 미래다. 우리는 IIBA가 성공하는 조직에 필요한 역량과 적합한 기술을 갖춘 비즈니스 분석 전문가들을 돕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생각한다. 이는 학습 기회와 사고 리더십 콘텐츠를 제공하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고 말했다.

향후 1년 동안 IIBA와 UST Global은 디지털 기회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관점을 담은 백서, 사례 연구, 웹세미나 등의 콘텐츠를 발행할 예정이다. 양측의 협력은 비즈니스 분석 커뮤니티가 디지털 세계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베스트 프렉티스를 익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MOU 체결과 관련해 수닐 발라크리쉬난(Sunil Balakrishnan) UST Global 개발 센터 운영 국제 책임자는 “비즈니스 분석 전문가는 기업 조직의 중추이며 이들이 더 새롭고 진화하는 기술 경향에 발맞추어 함께 진화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이들은 또한 새로운 디지털 기술들이 비즈니스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즉각적으로 이해해야 한다. 이번에 IIBA와 손을 잡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전 세계 비즈니스 분석 커뮤니티에 공헌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MOU가 체결이 앞으로 더 강한 협력과 더 원대한 계획으로 이어질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디지털 분야는 진화하고 있으며 수많은 주변 기술 또한 마찬가지다. 따라서 비즈니스 분석 커뮤니티는 이 기술들을 이해할 뿐만 아니라 이를 활용해 중요한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IIBA는 최적화된 디지털화에 대해 비즈니스 리더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분석 커뮤니티 전체에 가이드를 제시하기 위해 실생활에서 이루어지는 업계 최고의 프렉티스를 공유할 수 있도록 이와 같은 산업간 협력을 장려한다.

UST Global 개요

UST Global®은 최고의 디지털 기술 기업으로 발전된 컴퓨팅 및 디지털 서비스를 전 세계 대형 상장기업과 비상장기업에 제공한다. 당사는 삶의 전환이라는 더 큰 목적과 ‘고객이 적을 수록 더 집중할 수 있다’는 철학 하에 기업가 정신을 도입하고 오늘날 디지털 경제의 가치를 평가하는 가장 빠른 길을 모색한다. UST Global의 혁신 기술 서비스와 선구적인 소셜 프로그램은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독창성이 돋보인다. UST Global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알리소 비에호에 본사를 두고 25개국에서 지사를 운영 중이다. 또한 은행, 금융 서비스, 헬스케어, 보험, 소매업, 하이 테크, 제조업, 운송 및 통신 분야에서 포춘 500대 기업으로 선정된 기업들을 고객사로 보유하고 있다. UST Global은 애자일한 형태의 고객 중심적인 글로벌 협력 모델을 통해 장기적으로 지속되는 전략적 비즈니스 관계 구축을 추구한다. 이 모델은 지역 전문가와 자원, 그리고 글로벌 운영의 비용, 규모, 퀄리티적인 장점과 결합된다.

International Institute of Business Analysis 개요

International Institute of Business Analysis(IIBA®)는 비즈니스 분석 부문이 더 나은 사업 성과를 내도록 지원에 전념하는 전문 협회다. IIBA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2만9000명 이상의 회원과 300개 이상의 기업 회원과 120개의 지부를 연결한다. 비즈니스 분석 분야 커뮤니티를 대변하는 IIBA는 비즈니스 분석이라는 직업 및 학문 분야가 널리 인정받도록 지원하고 실무 및 증명에 대한 국제적 표준을 유지하도록 노력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iiba.org

연락처

International Institute of Business Analysis
Ann Cain
647-346-0372
이메일 보내기

UST Global
Divya Singh
+9185529440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