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 COSMETIC, 어버이날 맞아 ‘한천수’ 마스크팩 후원

함께하는 사랑밭, H&J COSMETIC으로부터 4000여만원 상당의 물품 후원 받아

뉴스 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2018-05-10 17:00
서울--(뉴스와이어)--에이치엔제이코스메틱이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함께하는 사랑밭에 마스크팩 등 총 4000여만원의 물품을 후원했다.

후원한 ‘한천수’ 브랜드는 국내 유명 백화점과 면세점에 입점하여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미국 FDA인증을 받은 펩타이드 성분으로만 만든 천연화장품이다.

2015년에도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해 음료 1만3000여개를 후원한 바 있는 이 기업은 지난 나눔 후원에서 함께하는 사랑밭의 전문적이고 직접 발로 뛰는 열정적인 모습이 인상 깊게 남아 이번 후원에도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에이치엔제이코스메틱사 이인복 회장은 “지속적인 나눔 실천을 위해 다음 달에 함께하는 사랑밭과 MOU를 체결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속해서 저소득가정 및 독거 어르신분들께 지원하고 싶다”고 의사를 밝혔다.

이날 후원받은 물품은 10일 함께하는 사랑밭이 남부 보훈지청과 진행한 국가 유공자 어르신들을 위한 어버이날 캠페인에 선물로 사용되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에 시작된 국내 및 국제구호 NGO로 국내 8개 지부, 36개 지회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을 돕고 있다. 전 세계 30여개 국가의 빈곤 아동들에게 아동 보육 시설, 해외 아동 결연, 지역 개발, 긴급 구호, 해외 봉사단 파견 활동 등을 통해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고 고통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 ‘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 ‘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 ‘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 ‘나솔채’, 노인복지시설 ‘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미디어홍보팀
김민지 간사
02-2612-1940
이메일 보내기

기획사업팀
070-8891-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