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네트웍스, 서비스직 신입 공개 채용

5월 20일까지 진행… 3개월간의 인턴 근무 후 평가 과정 거쳐 정규직 전환
출처: 웹케시
2018-05-10 10:00
웹케시 네트웍스가 서비스직 신입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5월 10일 -- B2B핀테크 기업 웹케시 네트웍스가 ‘2018년 서비스직 신입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웹케시 네트웍스는 이번 공채를 통해 지사서비스와 브랜치의 서비스 지원 부문 인재를 모집한다.

직무별 관련 전공자나 유경험자를 우대하며, 입사 지원은 20일까지 잡코리아, 사람인 등 취업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근무 지역은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과 대구 경북 지사이다.

서류 전형 합격자는 23일 이후 발표된다. 최종 합격자는 3개월간의 인턴 근무 후 평가 과정을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웹케시 네트웍스는 B2B 핀테크 전문 기업 웹케시에서 분사된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창립 후 지금까지 인재 중심의 경영 철학을 고수해 왔다며 IT 서비스에 관심이 있으며, 정직하고 성실한 자세와 태도, 그리고 직무에 열정을 가진 많은 인재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웹케시 네트웍스는 전국 지사를 통한 기업자금관리 서비스 관련 대고객 지원을 제공한다.

웹케시 네트웍스 개요

웹케시 네트웍스는 B2B핀테크 전문기업 웹케시㈜에서 2007년 분사된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전국 13개 지사와 고객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전국지사를 통해 방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지원센터를 통해서는 전화상담 및 원격 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웹케시 네트웍스   김도열 팀장   02-3779-061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웹케시네트웍스, 서비스직 신입 공개 채용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