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vMetric, 2017 회계 연도에 PolyWorks® 라이센스 3400건 판매 기록 달성

뉴스 제공
InnovMetric Software
2018-05-09 11:10
퀘벡--(뉴스와이어)--범용 3D 계측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공급하는 주요 기업인 InnovMetric Software Inc.는 2018년 3월 31일에 끝난 2017 회계연도에 PolyWorks® 범용 3D 계측 소프트웨어 플랫폼에 대한 전세계적인 수요로 인해 3400건의 새로운 라이센스라는 전례 없는 기록적인 판매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InnovMetric의 전 세계 판매 수익(캐나다 달러 기준)은 지난 회계 연도에 비해 6.5% 증가했으며, 유럽에서의 탄탄한 13%의 수익 증가가 이에 기여했다. PolyWorks 판매 수익 성장률은 6개국에서 30%를 웃돌았으며, 그 국가들은 브라질, 멕시코, 프랑스, 이탈리아, 폴란드, 인도다.

InnovMetric의 마크 수시(Marc Soucy) 회장은 “소규모 및 중간 규모의 기업뿐만 아니라 대규모의 산업 제조업체들은 올해 세계 무역과 관련된 경제적 불확실성으로 인해 다수의 성숙한 PolyWorks 시장에 대한 기술 투자에 신중한 태도를 보여 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회사는 기술 및 판매 면에서의 영향력을 전 세계적으로 계속해서 확장해 왔으며 이러한 전략을 통해 이번에 의미 있는 판매 기록을 달성하게 되었다. 우리는 유럽에서도 시장 점유율을 확보했으며, 이는 최근 몇 년간 유럽 비즈니스 인프라에 대한 대대적 투자의 결과다. 우리는 주요 유럽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더불어 유럽 고객들이 PolyWorks 범용 플랫폼을 배포하는 것을 지원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비즈니스 생태계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회계연도에 달성한 결과는 우리 비즈니스 전략이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함을 명백하게 보여준다”고 밝혔다.

InnovMetric과 PolyWorks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novMetric Software 개요

1994년에 창립되어 캐나다 퀘백시티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적인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는 InnovMetric Software Inc.는 범용 3D 계측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공급하는 주요 기업이다.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산업 제조 기업들(도요타, GM, 폭스바겐, 혼다, BMW, 다임러, 포드, 롤스로이스, Pratt & Whitney, 보잉, Embraer, 봄바디어, 애플 등)이 신뢰하는 InnovMetric의 PolyWorks®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관련 기술 서비스는 엔지니어링 및 제조 애플리케이션에서 3D 계측 기술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다. 계열사 및 합작 투자 회사를 보유하고 있는 InnovMetric은 캐나다, 미국, 멕시코, 브라질,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체코, 네덜란드, 스웨덴, 터키, 남아프리카공화국, 인도, 태국, 중국, 일본 등 16개 국가에서 350명 이상의 사원들이 일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novmetric.com

연락처

InnovMetric Software
Antoinette THIBEAULT 마케팅 운영 이사
1-418-688-2061 x3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