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을 창출하는 공간 선보이는 ‘퍼시스 사무환경 세미나 2018’ 개최

5월 30일~6월 1일, 총 3일간 퍼시스 본사에서 열려

내∙외부 전문가 초청 강연 및 퍼시스그룹 가구연구소와 쇼룸 투어 등 다채로운 구성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18-05-09 09:30
서울--(뉴스와이어)--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대표 이종태·배상돈)가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오금동에 위치한 퍼시스 본사 및 통합 가구연구소에서 ‘퍼시스 사무환경 세미나 2018’을 개최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세미나는 퍼시스의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인 ‘사무환경이 문화를 만듭니다’와 함께 ‘혁신’을 주제로 진행된다. 사무환경 및 기업문화와 관련한 주제 세미나를 비롯해 외부 전문가 초청 특별 강연이 마련되어 있으며, 업계 최초 가구연구소를 통합 리뉴얼한 퍼시스그룹 가구연구소 ‘스튜디오 원(STUDIO ONE)’이 처음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세미나 프로그램으로는 퍼시스 사무환경기획팀의 연구 결과를 토대로 ‘기업의 혁신을 창출하는 사무환경 전략’에 대한 주제 강연과 ‘2018 사무환경 인식 조사 결과’가 발표된다. CJ오쇼핑, 우아한형제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등 혁신을 통해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아온 기업의 담당자들을 초청하여, ‘창의와 도전을 위한 사무환경’과 ‘배달의민족의 공간과 문화’, ‘디지털 전환 시대에 필요한 업무 혁신’ 등을 주제로 한 다양한 특별강연도 진행된다. 모든 강연은 퍼시스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채널에서 동시에 생중계된다.

‘퍼시스 사무환경 세미나 2018’에서는 국내 최초의 가구연구소이자 퍼시스그룹 혁신의 공간으로 선보이는 ‘스튜디오 원(STUDIO ONE)’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가구연구소 가이드 투어는 온라인 사전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본사 쇼룸에서는 자유 관람 후 사무환경 전문 컨설턴트와의 상담도 가능하다.

이번 세미나는 사무가구 및 인테리어 업계 종사자뿐만 아니라 사무환경 및 오피스 트렌드에 관심을 가진 일반인 대상으로 개최되며, 퍼시스 사무환경 세미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9일부터 무료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퍼시스는 올해 3회째를 맞는 ‘퍼시스 사무환경 세미나’는 오피스 트렌드를 선보이고 사무환경 생태계를 구축해 나가는 대표적인 업계 행사로 자리 잡았다며 올해는 기업의 혁신에 초점을 맞춘 괄목할 만한 사례를 선보일 계획이며 새로운 변화와 혁신으로 보다 행복한 일터를 만들고자 하는 분들이 사무환경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세미나 공식 홈페이지: http://www.fursys.com/seminar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박세미
02-3406-22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