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음식물 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 MBC 건축박람회 참가

10일부터 13일까지 나흘간 경기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

신제품 이노베이션 전시 통해 음식물 처리의 새로운 기준 제시할 예정

뉴스 제공
스마트카라
2018-05-09 09:00
인천--(뉴스와이어)--친환경 음식물 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10일부터 13일까지 나흘간 경기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제47회 MBC 건축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MBC 건축박람회는 대한민국 건축박람회의 역사와 전통이 있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약 350여업체가 참가해 3500여개 아이템을 전시될 예정이다. 스마트카라는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신제품 ‘이노베이션(PCS-500)’을 전시하며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음식물 처리기로서는 유일하게 환경부에서 인증하는 ‘친환경 마크’를 획득한 스마트카라의 신제품 ‘이노베이션’은 용량 개선뿐 아니라 더욱 스마트해진 기능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소비자들에게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한다.

‘이노베이션’의 가장 큰 특징은 5리터 대용량으로 음식물 쓰레기를 부패 걱정없이 장시간 보관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고강도 3단 임팰러로 히팅 건조된 음식물 쓰레기를 잘게 파쇄하여 부피를 1/10로 줄여준다.

특히 스테인리스 재질의 ‘스마트 분리형 커버’가 있어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며 세척도 용이하다. 또한 셀프 클리닝 시스템을 갖춰 세척 버튼 한 번으로 내부 물청소가 가능해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다. 최고급 BLDC모터가 장착되어 소비 전력과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세련된 실버 컬러와 럭셔리 디자인은 공간의 가치를 높여주어 인테리어로도 손색이 없다.

스마트카라는 이번 건축박람회에 스마트카라의 신제품 ‘이노베이션’ 전시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혀나갈 것이며 음식물 처리를 어느 한 사람이 맡는 것이 아닌 구성원 각자가 직접 ‘이노베이션’에 넣어 처리함으로써 새로운 주방 문화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스마트카라 부스는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H-109에 위치하며 스마트카라 ‘플래티넘(PCS-350)’과 ‘CS-25’ 등 기존 스마트카라 제품도 함께 전시된다.

웹사이트: http://smartcara.com

연락처

스마트카라 홍보대행
더피알
육동혁
070-7834-64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