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 허니비 인수 계약 체결

시장을 주도하는 디지털화 기술 추가로 싱크로노스의 디지털 제품 포트폴리오를 전략적으로 개선

뉴스 제공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나스닥 SNCR
2018-05-07 11:00
브리지워터, 뉴저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Synchronoss Technologies, Inc.)(나스닥: SNCR)가 고객 경험 최적화를 목표로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두업체 딕슨스 카폰 plc(Dixons Carphone plc)의 허니비 소프트웨어 사업(honeybee software business) 인수 계약서에 서명했다고 4일 발표했다.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는 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사물인터넷 제품 및 플랫폼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혁신기업이다.

허니비는 기업들이 옴니 채널(omni-channel)의 탁월한 고객 여정을 보다 쉽게 설계하고 출시할 수 있게 해주는 입증된 마케팅 주도 디지털 혁신 플랫폼을 제공한다. 모바일 업체와 기타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 같은 허니비 플랫폼 고객들은 연락 센터, 소매점, 온라인 채널을 통한 디지털 영업 과정을 신속하게 개발하고 적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최종 사용자뿐만 아니라 내부 직원들도 덜 복잡하게 일을 할 수 있게 되고 모든 접점에서 단일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비용 절감 및 매출 증대 등 사업 성과를 개선할 수 있다.

이번 인수를 통해 싱크로노스는 플랫폼 역량을 개선하고 소매점, 연락 센터, 온라인 채널을 통한 옴니 채널 고객 여정을 구축·배치·관리하는 속도를 높여 디지털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싱크로노스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 글렌 루리(Glenn Lurie)는 “허니비의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우리는 통신, 미디어 및 기술 기업 고객들에게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채널 최적화 분야에서 쌓아온 업계 최고의 전문지식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며 “허니비 솔루션 인수는 진정한 옴니 채널 솔루션 제공을 위한 우리의 미래 제품 전략의 핵심 요소이며 우리가 디지털 분야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이번 계약을 통해 크로스 채널(cross-channel) 고객 및 직원 경험에 대한 시장의 기대를 뛰어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인수는 5월 말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싱크로노스(Synchronoss) 개요

싱크로노스(Synchronoss, 나스닥: SNCR)는 전세계 수억 명의 가입자들을 지원하면서 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및 사물인터넷 상품을 통해 회사들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고 비용을 절감하고 가입자들을 즐겁게 해줄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제공한다. 싱크로노스의 안전하고 확장 가능하며 획기적인 신기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 훌륭한 인재들을 통해 기술·미디어·통신 고객들이 사업을 성장시키는 방법이 변화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synchronos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50400585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ynchronoss.com

연락처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Synchronoss Technologies, Inc.)
CC그룹(CCgroup)
미국
다이앤 로즈(Diane Rose)
+1 727-238-7567
전세계
사라 워커(Sarah Walker)
+44 20 3824 9200
synchronoss@ccgroup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