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강, 상주 협력사에 도시락 배달

출처: 동국제강 (코스피: 001230)
2018-05-04 13:46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5월 04일 -- 동국제강이 5월 4일, 임직원과 상주 협력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점심시간에 도시락을 제공하는 <우리 식구끼리 밥먹어요> 이벤트를 진행했다.

<우리 식구끼리 밥먹어요>는 임직원의 사연을 받아 상주 협력사 직원들과 함께 점심식사를 할 수 있도록 도시락과 돗자리를 제공해주는 행사로, 작년 봄과 가을에 이어 올해 세 번째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20개 협력사 직원들을 포함해 총 200명이 참여했으며 사내 야외공터나 휴게공간에서 도시락을 먹으며 즐거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동국제강은 <우리 식구끼리 밥먹어요> 외에도 3월부터 건강한 조직 분위기를 만들어나가기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3월에는 ‘평소 고마웠던 부서에 대한 사연을 신청하면 비타민, 간식, 영화표 등을 박스에 넣어 칭찬하고 싶은 팀에게 발송해주는 <애(愛)너지 박스> 이벤트를, 4월에는 바쁜 회사생활로 주말에 가족과 나들이를 가지 못한 임직원들의 사연을 받아 사업장 인근 놀이공원 이용권과 외식상품권을 증정하는 <우리가족 벚꽃소풍> 행사를 진행해 총 20팀, 73명의 임직원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동국제강은 앞으로도 임직원의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과 활기찬 조직 분위기 조성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언론연락처: 동국제강   홍보팀   조원종 과장   02-317-104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동국제강, 상주 협력사에 도시락 배달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