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울산명덕에 올해 다섯 번째 신규 매장 오픈

20일까지 치킨 5조각 또는 9조각 주문 시 징거버거 및 타워버거 무료 제공

1020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식사 공간’에서 ‘휴식 공간’으로 자리매김

뉴스 제공
케이에프씨(KFC)
2018-05-04 09:29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No.1 오리지널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4일 울산명덕점을 새롭게 개점하며 올해 5번째 신규 매장을 선보였다.

KFC 울산명덕점은 고객들에게 아늑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패밀리 레스토랑을 연상케 하는 세련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안락한 의자를 도입했다. 또한 KFC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와 콘센트를 제공한다.

KFC는 울산명덕점 오픈을 기념해 4일부터 20일까지 오리지널 또는 핫크리스피 치킨 5조각을 구매하면 징거버거를, 9조각 주문 시에는 징거버거와 타워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세트메뉴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KFC 울산명덕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북이 증정된다. 쿠폰북은 2000권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며 쿠폰북 소진 시 해당 이벤트는 종료된다.

KFC는 고객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하고 새로운 상권을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지역으로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며 특히 KFC의 주요 고객층인 1020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신규 매장들이 단순 식사 공간이 아닌 휴식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편의 서비스를 확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fckorea.co.kr

연락처

KFC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이수민 대리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