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Pro, 올해의 최고 외환거래 중개사로 연이어 선정

COLWMA·OPWA서 올해 최고의 외환거래 서비스 제공업체로 선정

실제 고객이 온라인으로 투표, 금융 전문가 검토를 거쳐 발표

FxPro에 대한 고객 만족 입증

뉴스 제공
에프엑스프로
2018-05-04 09:36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온라인 외환거래 중개사 FxPro가 고객의 수익성을 높이는데 일조해온 노력을 인정받아 뛰어난 품질을 제공하는 외환거래(FX) 서비스 제공업체로 두 차례 연달아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FxPro는 전 세계 금융계에 잘 알려진 City of London Wealth Management Awards(COLWMA)와 Online Personal Wealth Awards(OPWA)에서 각각 올해 최고의 외환거래 서비스 제공기관(Best FX Service Provider), 올해 최고의 외환거래 제공기관(Best FX Provider) 상을 수상했다.

특히 이 두 상은 모두 금융 전문가는 물론 자문단의 엄격한 검토 하에 소비자 온라인 투표 형식으로 진행되는 만큼 FxPro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 및 신뢰도가 높음을 예측할 수 있어 그 의미가 크다.

COLWMA는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금융 및 자산관리 컨설팅 기업인 굿케어에서 20년 넘게 진행하고 있는 어워드이다. 매년 뛰어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을 공정하게 선정하기 위해 실제 서비스 이용자 및 투자자들이 2주에 걸쳐 진행되는 온라인 투표에 직접 참여한다.

OPWA는 올해 5회를 맞이한 어워드로 온라인 개인 자산 부문의 선도기업들을 발표하는 신뢰도 높은 어워드다. OPWA 역시 투자자 및 거래원들의 온라인 투표 결과에 따라 수상자가 결정된다.

FxPro 차라람보스 프사이모로피티스(Charalambos Psimolophitis) CEO는 “COLWMA와 OPWA에서 최고의 FX 제공업체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며 “작년 한 해 FX 서비스를 통한 고객의 수익을 위해 헌신해온 FxPro에게 이번 수상은 굉장한 성과라고 생각한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또한 프사이모로피티스 CEO는 “FxPro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한 환경에서 더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끊임없이 변화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FX 거래원은 물론 장기 투자자들을 지원하는 전용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FxPro는 2014년부터 5년 연속 다양한 기관 및 금융 전문 매체로부터 글로벌 금융업계 선도 외환거래 중개사로 선정됐다.

한편 FxPro는 전 세계 150개 이상의 국가를 대상으로 280개 이상의 CFD상품을 선택, 거래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거래 방식이나 전략에 대한 제한 없이 손쉽게 이용 가능한 FxPro 퀀트(Quant) 서비스를 통해 외환 거래를 자동으로 진행하는 소프트웨어 Expert Advisor(EA) 서비스는 물론 한국어를 포함한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어 국내 고객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올해 들어 세계 3대 주요 화폐인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거래 서비스도 개시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fxpro-kr.com

연락처

FxPro 홍보대행
호프만 에이전시
김희선 부장
02-752-79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