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헬스케어, 세계적인 생명과학 컨설팅 팀 주도할 경험 많은 시장 전문가 영입

2018-05-03 13:55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생명과학 컨설팅 업체인 보스턴 헬스케어 어소시어츠(Boston Healthcare Associates Inc., 이하 보스턴 헬스케어)가 성장하는 국내외 포트폴리오 개발을 책임질 부사장으로 마크 지라디(Mark Girardi)가 회사에 합류했다고 2일 발표했다.

지라디는 업계에 30년 이상 종사하며 전세계 제약, 의료기기, 진단 및 정보과학 업체들을 대상으로 성공적인 시장접근 및 가치 최적화 전략 개발을 컨설팅해왔다. 지라디는 산업 및 전략적 컨설팅 경험을 결합해 회사의 분야간 전문화, 글로벌 제공 강화를 위한 증거기반의 가치 환경에 대한 실용적인 접근법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조셉 V. 페라라(Joseph V. Ferrara) 보스턴 헬스케어 사장은 “마크 지라디가 보스턴 헬스케어 팀에 합류함으로써 상업 및 시장접근 전략에서 진단 및 의료기술 혁신을 지원하는 능력이 확대된다”며 "마크는 고객들이 전세계 상업 및 시장 접근 지형을 탐색해 의료 분야의 혁신기술과 서비스 가치를 포착하도록 지원하는 데 검증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라디는 보스턴 헬스케어에 합류하기 앞서 GfK 헬스(GfK Health)에서 의료기술 컨설팅 업무를 주도했다. 그는 시틱 코퍼레이션(Cytyc Corporation, 현 홀로직(Hologic))의 마케팅이사로 씬 프렙 이미징 시스템(Thin Prep Imaging System)의 상용 개발 및 전세계 출시와 Z-테크 메디컬(Z-Tech Medical)의 유방암 검사 기기 상용화를 관장하는 등 업계에서 중요한 성과를 달성했다.

그는 또한 프리딕티브 바이오사이언스(Predictive Biosciences), 젠자임 제네틱스(Genzyme Genetics), EMD 밀리포어(EMD Millipore)에서 마케팅 임원으로 재직했다.

지라디는 “보스턴 헬스케어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글로벌 팀과 협력해 복잡한 문제들을 해결하고 고객 제품 포트폴리오 전반에 성공적인 상용화 전략을 수행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1 617 912 5131 또는 kullmann@bostonhealthcare.com, 카일리 울만(Kylie Ullmann)에게 문의.

보스턴 헬스케어(Boston Healthcare) 개요

보스턴 헬스케어(Boston Healthcare)는 의료기기, 진단 및 제약 분야의 신생 및 주요 기업들이 치료의 표준을 바꾸고 건강 결과를 현저히 개선할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닌 특수 제품 및 서비스를 상용화할 수 있도록 성공적인 시장 접근과 가치 최적화 전략을 개발하는 세계적인 컨설팅 회사다. 회사는 진화하는 시장 및 분야의 역동성과 트렌드에 대한 민첩하고 심도있는 이해를 다양한 관점의 컨설팅 전문성 및 엄격한 분석력과 결합해 전세계 고객들이 제품 포트폴리오 전반에서 가치와 접근 전략을 성공적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50200635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ostonhealthcare.com

연락처

보스턴 헬스케어 어소시어츠(Boston Healthcare Associates Inc.)
카일리 울만(Kylie Ullmann)
+1 617-912-5131
kullmann@bostonhealthca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