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매주 금요일 ‘영어 이명학의 리얼공감TV’ 방영

5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 밤 11시 ‘이명학의 리얼공감 TV’ 라이브 방송

수험생 고민 해결, 수능 영어 학습 전략을 주제로 한 수험생 소통 프로그램

4일 첫 방송 시작으로 11일, 18일, 25일 총 4회 진행

뉴스 제공
디지털대성 코스닥 068930
2018-05-03 10:45
서울--(뉴스와이어)--통합 교육 기업 (주)디지털대성(대표 김희선)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의 영어 이명학 강사가 매주 금요일 밤 11시 ‘이명학의 리얼공감TV’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명학의 리얼공감TV’는 수험생 고민 해결과 수능영어 학습전략을 주제로 한 수험생 소통 프로그램으로 5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라이브로 방영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성적에 대한 불안감과 스트레스 등 풀어야 할 고민이 많지만 정작 해소할 창구가 없는 수험생과 직접 소통하며 해결책을 제시해주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수험생에게 직접 고민거리를 듣기 위해 이명학의 리얼공감TV 공식 휴대전화 번호를 통해 문자나 음성 메시지, 카카오톡으로 신청 사연을 받는다. 수험생이 가장 많이 하는 고민, 해결이 시급한 고민 등 몇개의 사연을 선정해 방송에서 소개하며 함께 공감하고 해결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과 함께 실시간 채팅도 진행돼 수험생은 궁금한 내용을 질문하면 이명학 강사의 답변을 바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방송마다 사연이 소개되거나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수험생에게는 2019 이명학 실전모의고사 교재 쿠폰, 간식 등 특별 선물도 증정한다.

한편 이명학 강사는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2018학년도 신입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한국리서치 설문조사에서 수강경험, 성적향상, 후배추천 영어 강사에 1위로 선정되며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명학의 리얼공감TV’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성마이맥 홈페이지: http://www.mimacstudy.com

웹사이트: http://www.digitaldaesung.com

연락처

디지털대성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사업본부
서종희 과장
02-783-06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