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AWS고객 위한 클라우드 차세대 방화벽 ‘안랩 v트러스가드’ 출시

뉴스 제공
안랩 코스닥 053800
2018-05-03 09:26
서울--(뉴스와이어)--안랩(대표 권치중)이 클라우드 차세대 방화벽 ‘안랩 v트러스가드 for AWS(vTrusGuard for AWS, 이하 vTG)’를 출시하고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 마켓 플레이스(보충자료 참조)’에 입점 완료했다.

이번에 출시한 ‘안랩 vTG’는 안랩의 차세대 방화벽 ‘안랩 트러스가드’의 기능을 AWS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한 클라우드 차세대 방화벽이다. ‘안랩 vTG’는 AWS 클라우드 환경에서 △방화벽 △침입 방지 시스템(IPS) △애플리케이션 컨트롤 △콘텐츠/웹 필터링 △데이터 유출 방지(DLP) 등 최적의 네트워크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안랩 vTG’는 안랩 침해대응(CERT) 전문 인력이 다년간 축적한 ‘블랙 IP(공격자 IP)’리스트를 기반으로 사용자의 클라우드 환경 내 보안위협을 차단하는 ‘블랙 IP 차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안랩의 대표적인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인 ‘AWS 고객 원격보안관제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면 해당 서비스와 연계한 네트워크 접근 제어, 침입 방지/탐지 등 더욱 전문적인 네트워크 보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도입을 원하는 고객사(AWS 클라우드 사용중인 고객사)는 ‘AWS 마켓 플레이스’의 제품 페이지에서 쉽게 구매해 즉시 적용할 수 있다. 안랩은 향후 다른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안랩 vTG’를 사용할 수 있도록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안랩 네트워크사업부의 고광수 상무는 “‘안랩 v트러스가드’는 이미 다양한 산업군 고객에게 인정받은 안랩의 차세대방화벽 역량을 클라우드로 옮긴 클라우드 차세대 방화벽”이라며 “앞으로 클라우드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영역에서도 트러스가드의 명성을 이어 나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ahnlab.com

연락처

안랩
커뮤니케이션팀
박종욱 대리
031-722-89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