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 보떼, 2018 썸머 컬렉션 ‘썸머 스위밍 풀’ 출시

남프랑스의 수영장에서 즐기는 여름 휴가 테마

립 컬렉션, 파우더 블러셔, 아이 컬러 리미티드, 프레그런스 미스트 한정판 출시

매력적이고 관능적인 컬러로 매혹적인 메이크업 연출

뉴스 제공
이데아코즈
2018-05-02 18:01
서울--(뉴스와이어)--파리지앵의 자유롭고 로맨틱한 감성을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2018 썸머 컬렉션 ‘썸머 스위밍 풀(Summer Swimming Pool)’을 출시했다.

폴앤조 썸머 컬렉션은 ‘남프랑스의 수영장에서 즐기는 여름 휴가’를 테마로 립 컬렉션, 파우더 블러셔, 아이 컬러 리미티드, 프레그런스 미스트의 한정판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바캉스 시즌은 물론 데일리로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이고 관능적인 컬러로 올여름 매혹적인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폴앤조 패션 하우스의 썸머 패턴이 반영된 ‘립 컬렉션 001’은 완벽한 여름 휴가를 위한 상쾌한 과일 향의 립밤&립 컬러 세트다. 입술에 닿으면 자연스러운 혈색을 주는 틴티드 립글로스, 입술에 수분감을 더하는 립 트리트먼트 밤, 폴앤조 패션 하우스 패턴의 파우치 3종으로 구성되어 선물로도 완벽한 아이템이다. 수영장에서 즐기는 칵테일을 연상시키는 상큼한 과일 향기로 바를 때마다 기분 전환이 가능하다.

‘리미티드 파우더 블러셔’는 관능적으로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 줄 블러셔로 테라코타 색조와 핑크 컬러의 조합인 ‘힛 웨이브(Heat Wave)’와 레드 컬러 조합의 ‘핫 스펠(Hot Spell)’ 2컬러로 출시되어 건강한 혈색을 부여한다.

‘컴팩트 리미티드 002’는 폴앤조의 파우더 블러셔, 아이 컬러 트리오 등 폴앤조 제품을 넣어 사용할 수 있는 컴팩트 케이스로 여름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골드 컬러로 출시되었다.

‘아이 컬러 리미티드’는 태양의 빛과 그림자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 섀도우다. 눈부시게 밝은 황금빛 써니 옐로우 컬러인 ‘스위밍(Swimming)’과 깊은 음영을 주는 써니 브라운 컬러 ‘어 썸머 플레이스(A Summer Place)’로 출시된다. 비비드 피그먼트와 풍부한 펄이 함유되어 한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컬러를 즐길 수 있다.

‘프레그런스 미스트 001’은 시트러스 나무로 둘러 쌓인 프랑스 남부의 수영장을 연상시키는 프레그런스 바디&헤어 미스트다. 상쾌하고 여성스러운 향기로 뜨거운 여름 즉각적인 기분 전환이 가능하며 보습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피부와 헤어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폴앤조 ‘립 컬렉션 001’, ‘리미티드 파우더 블러셔’, ‘컴팩트 리미티드 002’, ‘아이 컬러 리미티드’는 5월 1일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프레그런스 미스트 001’은 6월 1일부터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및 롯데닷컴, CJ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폴앤조 보떼는 프랑스 디자이너 소피 미쉘리(Sophie Mechaly)에 의해 시작된 코스메틱 브랜드다. 패션 하우스의 컬렉션 프린트로 발매되는 리미티드 에디션 케이스와 고양이를 모티브로 한 제품들이 특징이다. 한편 폴앤조 보떼는 이데아코즈가 수입, 유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ideacos.com/

연락처

이데아코즈
권지선 PR
02-6905-89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