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서울 중랑 장미축제에서 만나는 ‘미라클 콘서트’ 개최

여아 특촬 드라마 미라클멜로디의 오프라인 공연, 서울 중랑 장미축제에서 열릴 예정

뉴스 제공
아카데미과학
2018-05-02 17:57
의정부--(뉴스와이어)--완구 회사 아카데미과학이 서울 중랑 장미축제에서 ‘미라클 콘서트’를 개최한다. 미라클 콘서트는 여아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투니버스의 특촬 드라마 ‘미라클멜로디’의 오프라인 공연이다.

미라클멜로디의 완구 시리즈를 발매한 아카데미과학은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4월 21일부터 11회간의 미라클 콘서트 공연을 기획, 현재 진행중이다.

미라클콘서트 팀은 5월 18일 시작되는 서울 중랑 장미축제 퍼레이드에 참여하는 것을 시작으로 축제 19일에는 장미축제 공연장에서 3번의 공연을 진행한다.

특히 서울 중랑 장미축제 공연으로 중랑구와 인연을 맺은 미라클콘서트는 5월 15일 열리는 ‘면목 어린이집 그림 그리기 대회’에서의 공연도 결정했다. 스승의 날을 맞아 그림 그리기 대회에 나오는 어린이집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들기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미라클 콘서트’는 드라마 속 주제곡 및 삽입곡 무대와 포토타임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관람 시 선착순으로 한정판 ‘사운드쥬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어 장미 축제를 찾은 방문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카데미과학은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연을 기획하게 되었다. TV로만 보던 미라클멜로디를 직접 만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미라클멜로디와 미라클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카데미과학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cademy.co.kr

연락처

아카데미과학
기획부
최서진 차장
031-850-8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