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 프라이빗 뱅크, 패밀리 오피스 산업에 대한 중대한 통찰력 공유

뉴스 제공
Citigroup Inc. 뉴욕증권거래소 C
2018-05-02 16:5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씨티 프라이빗 뱅크(Citi Private Bank)가 패밀리 오피스 산업 경영진을 위한 새로운 사고 리더십 콘텐츠를 1일 발표했다.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가문들은 그들의 재산과 가족 문제를 관리하는 데에 이러한 패밀리 오피스 산업 경영진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다.

새로운 사고 리더십 콘텐츠에는 씨티 프라이빗 뱅크의 글로벌 패밀리 오피스(Global Family Office) 사업부가 광범위한 조사를 통해 수집한 패밀리 오피스 업무 및 모범 사례에 관한 중대한 통찰력이 포함된다.

씨티 프라이빗 뱅크의 글로벌 총괄 피터 클라이브 채링턴(Peter Clive Charrington)은 “전세계에서 수조 원에 달하는 자산을 관리하는 패밀리 오피스 산업은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한 정보가 거의 없어 불투명한 경우가 종종 있다”며 “패밀리 오피스 산업에 종사하는 경영진은 이런 점 때문에 자주 제약을 받는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가 제공하는 통찰력을 통해 경영진은 고객 및 고객의 가문이 요구하는 바를 보다 잘 충족시킬 수 있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씨티 프라이빗 뱅크의 글로벌 패밀리 오피스 그룹(the Global Family Office Group) 회장 스티븐 캠벨(Stephen Campbell)은 “패밀리 오피스는 고객인 가문들에게 보다 정교하고 복잡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며 “우리 패밀리 오피스 팀은 패밀리 오피스 사업을 경영하고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를 제공한 경험을 통해 가문들이 직면한 필요와 문제를 독자적으로 이해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효율적인 제휴 관계를 구축하고 보다 폭넓은 필요에 대한 맞춤형 해결책을 도출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새로운 사고 리더십 콘텐츠는 씨티 프라이빗 뱅크와 전세계 1100명의 패밀리 오피스 고객들의 상호작용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이 콘텐츠는 3개월 동안 디지털화된 일련의 기사와 백서 형태로 발표될 예정이며 다음과 같은 주제를 다루게 된다.

· 부유한 가문들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성공적인 패밀리 오피스 기획

· 패밀리 오피스를 구축 및 경영하고 금액 대비 합당한 가치를 평가하는데 소요되는 비용

· 올바른 패밀리 오피스 팀 구축이 단순한 경영진의 경험으로 이루어질 수 없는 이유는?

· 패밀리 오피스가 최고 수준의 경영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종종 재정 인센티브를 뛰어넘는 맞춤형 보수 패키지에 의존하는 이유는?

· 3대를 거치면서 가문의 재산이 소멸될 위험성, 이러한 위험성을 피하기 위해 어떤 식으로 족벌주의를 거부해야 하는가?

· 어떤 식으로 가문의 차기 지도자를 육성해야 가문의 부와 영향력을 유지하고 가문의 불화를 방지할 수 있는가?

· 투자 수익을 올리면서도 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가문의 열망에 부응하기 위해 경영진이 알아야 할 것은?

· 가문의 재산 관리를 위한 외부 파트너와의 협력의 가치

씨티 프라이빗 뱅크의 글로벌 패밀리 오피스 그룹은 아시아와 중동, 유럽, 남북 아메리카 지역에서 활동하는 패밀리 오피스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이다. 이 팀은 패밀리 오피스에 모범 사례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고 패밀리 오피스를 씨티 프라이빗 뱅크의 투자, 대출, 은행 업무, 신탁, 보관, 기업 자문 및 금융 서비스와 연결해준다.

씨티 프라이빗 뱅크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개인 은행 중 하나다. 부유한 개인과 가문 들을 고객으로 모시면서 국경을 초월한 맞춤형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세계에 걸쳐 약 4600억 달러의 자산을 관리하는 프랜차이즈로서 116개국에 48개 지사를 두고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씨티 프라이빗 뱅크는 객관적인 조언과 개방적인 아키텍처 투자 플랫폼을 통해 고객이 성장하고 부를 유지하고 자금을 융통하고 현금을 더 열심히 굴리고 유산을 보존하고 가족과 가족 사업의 필요를 충족하도록 지원한다. 씨티 프라이빗 뱅크는 자본 시장, 투자 자금 운용, 포트폴리오 관리, 신탁 및 부동산 계획, 투자 금융, 은행 업무, 항공 금융, 예술과 스포츠 관련 조언 및 자금 조달 등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씨티(Citi) 개요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은행 씨티는 약 2억개의 고객 계좌를 보유하고 있고 160여 국가와 관할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씨티는 소비자금융 및 신용, 기업 및 투자 은행, 증권 중개, 거래 서비스, 자산관리를 포함한 다양한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소비자, 기업, 정부, 기관 등에 제공한다.

추가 정보는 씨티 그룹 웹사이트 www.citigroup.com, 트위터 @Citi, 유튜브 www.youtube.com/citi, 블로그 http://blog.citigroup.com, 페이스북 www.facebook.com/citi , 링크드인 www.linkedin.com/company/citi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50100520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itigroup.com

연락처

씨티(Citi)
북미
소피아 스튜어트(Sophia Stewart)
글로벌 홍보, 씨티 프라이빗뱅크 커뮤니케이션
+1 212-816-7140
sophia1.stewart@citi.com
유럽/중동/아프리카
벨린다 마크스(Belinda Marks)
글로벌 홍보, EMEA 커뮤니케이션
+44 (0) 207 508 3082
Belinda.marks@citi.com
라틴 아메리카
알렉산드라 라비넷(Alexandra Ravinet)
글로벌 홍보, 라틴 아메리카 커뮤니케이션
+1 305-420-4292
alexandra.ravinet@citi.com
아시아
하르샤 제트나니(Harsha Jethnani)
글로벌 홍보, 아태지역 커뮤니케이션
+852 2868-7738
harsha.jethnani@citi.com
리처드 테스비치(Richard Tesvich)
글로벌 홍보, 아태지역 커뮤니케이션
+852 2868-7689
richard.tesvich@cit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