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어린이날 맞아 코엑스 C-페스티벌에서 ‘미라클 콘서트’ 공연 개최

여아들 사이에서 돌풍 일으키고 있는 ‘미라클멜로디’의 오프라인 콘서트 씨-페스티벌에서 열려

뉴스 제공
아카데미과학
2018-05-02 16:56
의정부--(뉴스와이어)--완구 회사 아카데미과학이 어린이날 연휴를 맞이해 코엑스 C-페스티벌에서 ‘미라클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라클 콘서트는 첫 방영 이후 여아들 사이에서 강력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투니버스의 특촬 드라마 ‘미라클멜로디’의 오프라인 공연으로 춤추고 노래하는 미라클멜로디를 직접 만날 수 있는 행사다.

미라클멜로디 드라마 방영과 동시에 미라클멜로디 완구 시리즈를 발매한 아카데미과학은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4월 21일부터 11회 간의 미라클 콘서트 공연을 기획, 진행 중이다.

특히 아카데미과학은 어린이날 연휴인 5월 6일에 미라클멜로디를 사랑해 주는 보다 많은 대중들과 만나기 위해 C-페스티벌에서의 공연을 결정했다. 코엑스에서 열리는 C-페스티벌은 아트&컬쳐, 마켓, 음악, 미디어 등 다양한 분야의 각양각색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쇼케이스 페스티벌로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코엑스 C-페스티벌에서 열리는 이번 ‘미라클 콘서트’는 드라마 속 주제곡 및 삽입곡 무대와 포토타임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관람시 선착순으로 한정판 ‘사운드쥬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어 여아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카데미과학은 미라클멜로디와 완구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에 보답하고자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공연을 기획했다며 연휴를 가족, 친구와 함께 미라클 콘서트를 보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미라클멜로디와 미라클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카데미과학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cademy.co.kr

연락처

아카데미과학
기획부
최서진 차장
031-850-8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