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mphony Talent, 새로운 고객 확보하며 성장 지속

산업 전 분야에 걸쳐 다수의 브랜드가 Symphony Talent의 혁신적 인재 확보 솔루션 활용

뉴스 제공
Symphony Talent
2018-05-02 15:42
뉴욕--(뉴스와이어)--인재 확보 솔루션 제공 업체 Symphony Talent가 전 세계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쳐 고객사 층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이는 자체 솔루션인 Hodes, M-Cloud, X-Cloud를 통해 당사가 인사 관련 기술과 고용주 브랜딩 영역에서 데이터 기반 소비자 마케팅을 적용하는 데 지속적으로 탄력을 받고 있음을 보여준다.

Symphony Talent의 루페시 네어(Roopesh Nair) 사장 겸 CEO는 “오늘날의 인재 확보 분야 업계 담당 리더들은 최고의 인재를 끌어들이고 채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소속 기업의 변혁 과정에서 변화 관리 의제를 추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어야 한다”며 “우리 회사의 강력한 성장 곡선은 그 자체로 글로벌 트렌드를 보여 주는 것이다”고 밝혔다.

또한 루페시 사장은 “기업들은 데이터 활용 필요성을 계속 인식하고 있으며 그들의 고객이자 입사 지원자이며 직원인 소셜, 모바일,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의 변화하는 기대치에 대응하기 위해 디지털과 브랜드를 핵심으로 두고 있다”고 덧붙였다.

Symphony Talent의 완전 모듈식 솔루션인 Hodes, M-Cloud, X-Cloud는 인사 담당자나 입사 지원자는 물론 오늘날의 소비자 중심 환경에서 그들이 기대하는 것을 제공한다.

Symphony Talent의 솔루션은 고용주 브랜딩, 채용 마케팅, 수상 경력에 빛나는 크리에이티브, 입사 지원자 및 직원 몰입도, 매체 최적화 능력을 결합해 주요 브랜드가 인재를 확보하고 직원 몰입도를 높이는 활동을 체계화, 현대화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인사 담당자와 입사 지원자, 직원들에게 연관성 높고 설득력 있으며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게 된다.

Symphony Talent는 글로벌 포트폴리오에 20개 이상의 유명 브랜드를 추가했다. 이는 기존 고객사와 관계 강화, 지속적인 솔루션 혁신과 함께 이 회사가 2018년을 성공적으로 시작할 수 있게 한 핵심 요인이다.

이번에 추가된 고객사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걸쳐 있으며 Bashas' Inc., Invesco, Fidelity National Information Services (FIS), Highmark Health, Compass Group Canada, Liberty Mutual, VCA, Parsons, Cambridge Consultants, Baylor, Scott & White, Regis Corporation, UCLA Health, Sonova, Orkla, Merck, Sky, Epsilon 등이다.

사이먼 필립스(Simon Phillps) 유럽 부문장은 “12개월 동안 우리 회사가 업계 판도를 바꿀 만한 기술을 토대로 수상 경력에 빛나는 크리에이티브와 브랜드 전략을 조합해 훨씬 더 가파른 성장을 이어온 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다”며 “이 기술은 기존 고객사 및 신규 고객사의 내부와 외부에 걸쳐 우수한 개인 맞춤형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케서번 캔치 캔더다이(Kesavan Kanchi Kandadai) 인도 및 APAC 부문장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회사들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크리에이티브와 기술에 대한 투자를 통해 차별화하려는 경향이 늘고 있다”며 “이 같은 수요에 대응하고 있는 Symphony Talent는 기업들이 혁신적인 우리 솔루션을 통해 브랜드 잠재력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또한 케서번 부문장은 “이번 고객사 추가를 통해 앞으로 2년간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업 투자와 성장을 위한 노력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네어 사장은 “고객들은 우리 솔루션을 통해 최고 수준의 인재를 끌어들이고 채용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상당한 수준의 결실을 맺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다”며 “우리 글로벌 팀은 고객과 시장의 필요에 따라 발전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혁신하기 위해 노력 중이며 고객사들 역시 우리 회사에 신뢰를 보내주고 있는 점이 고무적이다”고 밝혔다.

Symphony Talent 개요

Symphony Talent는 고용주와 인재를 연결하는 방법을 체계화하고 있다. 당사는 데이터 기반 소비자 마케팅의 모범 사례를 적용함으로써 최고 수준의 스마트 기술과 수상 경력에 빛나는 크리에이티브, 신뢰성을 갖춘 전략을 통해 균일한 수준의 개인 맞춤형 경험과 고객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우리는 인재를 찾고 고용하며 사로잡는 과정을 단순화하고 능률적으로 만들며 이를 통해 인사 담당자와 채용 책임자 및 입사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통합되고 균일한 경험을 제공한다. Northwell Health, Chili’s, UnitedHealth Group 같은 회사들이 인재 확보를 위해 Symphony Talent의 도움을 받고 있다.

Symphony Talent 트위터: http://twitter.com/SymphonyTalent

웹사이트: http://www.symphonytalent.com

연락처

Symphony Talent
Colleen Naugle
484459268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Symphony Talent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