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IOT 이노베이션 어워드 2018’ 후보 등록 시작

2018-05-02 09:00
서울--(뉴스와이어)--(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 협회장 김철균)가 한해 동안 새롭게 발표된 모든 사물인터넷 기반 제품과 서비스 발전에 기여한 기업(단체) 및 개인을 시상하는 ‘IOT 이노베이션 어워드’ 후보자 접수를 6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IOT 분야 시상식 중 국내 가장 먼저 진행된 ‘IOT 이노베이션 어워드’는 커뮤니케이션의 영역을 넘어 사물과 산업 전반으로 그 영향력을 확대해가고 있는 사물인터넷 분야의 혁신적이고 건강한 발전을 도모한다. 또한 관련 산업 생태계와 인터넷 생태계 간의 균형 있는 조화를 견인하기 위해 제정됐으며 총 7개 부문으로 나눠 시상한다.

시상식은 작년 한해 동안 개선되거나 새롭게 구축된 IOT 분야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 기업(단체)이나 IoT 분야 서비스 발전에 기여한 개인 누구나 후보 등록이 가능하다.

후보 등록은 6월 15일까지 진행되며 ‘IOT 이노베이션 어워드 2018’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등록이 가능하다.

현직 IoT 분야 재직자 및 산·학·연 전문가 등 500여명으로 구성된 IOT이노베이션 평가위원단(전문평가위원, 최고평가위원)이 온라인 평가와 최고대상을 선정하는 PT 심사에 참여하여 수상자를 결정하며 7월 6일에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신청 및 문의는 아이어워드위원회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IOT이노베이션 공식홈페이지: http://www.i-award.or.kr/IoT

웹사이트: http://www.kipfa.or.kr

연락처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대외협력본부
권구민 과장
02-874-8792
이메일 보내기

아이어워드위원회 사무국
02-874-86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