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 Veatch의 PRICO® 기술, FLNG 건조에 핵심적 역할 맡으며 Greater Tortue·Ahmeyin에 있는 BP 유전 개발에 기여

Golar, 3번째 LNG 선박 개조 작업 및 서아프리카 내 FLNG 개발 위해 Black & Veatch 및 Keppel Shipyard와 다시 손잡아

뉴스 제공
Black & Veatch
2018-05-01 10:20
오버랜드파크, 캔자스주--(뉴스와이어)--Black & Veatch가 자사 특허 기술인 PRICO® 와 설계 및 조달 능력을 통해 FLNG(부유식 액화천연가스 생산설비) 기술 분야에서 또 다시 주도적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FLNG 개발 분야에서 경쟁력 있는 실적을 올린 Black & Veatch가 이번에 참여하는 프로젝트는 BP의 서아프리카 유전 개발 프로젝트이며, Keppel Shipyard Limited (Keppel Shipyard)와 합작으로 LNG 운반선 Gimi를 부유식 액화 시설로 개조한다.

이 프로젝트로 Keppel Shipyard와 Golar LNG(Golar) 사이의 긴밀한 협력 관계가 지속되게 되었다. Black & Veatch는 2011년 이래 FLNG 선박 개조 및 인도를 위한 개념 설계부터 최종 설계에 이르기까지 Golar와 거래해 왔다. 2014년 Golar는 Keppel Shipyard, Black & Veatch에 12만5000m³급 LNG 운반선인 Hilli Episeyo호를 FLNG 선박으로 개조하는 EPC 계약을 발주했다.

FLGN 솔루션은 특히 최근처럼 천연가스 가격이 낮은 환경에서는 전통적인 육상 시설에 비해 비용면에서 효율적이고 더 빨리 운반이 가능한 대안이 될 수 있다. 카메룬 연안에서 FLNG선 Hilli Episeyo호의 시운전이 성공한 것 또한 FLNG 개조 솔루션에 대한 시장의 신뢰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Floating Oil & Gas Solutions 매니징 디렉터인 밥 저민더(Bob Germinder) Black & Veatch의 부사장은 “Golar와 Keppel과 협력 관계를 구축한 것은 Black & Veatch가 복합 해상 개조 프로젝트 분야에서 보유한 경험과 리더십 및 가치를 그대로 반영하는 것이다. FLNG는 더 빠르고 비용면에서 가장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증가세인 전 세계 에너지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언 로스(Iain Ross) Golar CEO는 “Black & Veatch의 PRICO® 기술은 천연 가스 자원을 개발하고 수익을 거두고 싶어하는 우리 고객들에게 경쟁력 있는 액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BP는 모리타니아와 세네갈 연안에 위치한 Greater Tortue/Ahmeyin 개발 프로젝트의 다수 지분 및 운영권을 가지고 있다. Gimi호로 FLNG선박을 만들기 위한 FEED(기본설계)를 진행함으로써 이 지역에 대한 BP의 개발 계획 중 FPSO(부유식 원유생산, 저장 및 하역 설비) 등 Phase 1A를 지원하게 된다. 선박 개조 작업 기간은 BP의 Project FID에 따라 2018년 말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Keppel Shipyard와 Black & Veatch가 Gimi호를 개조할 때의 업무 영역은 Golar의 Hilli Episeyo호를 개조했을 때와 같다. Black & Veatch는 자사의 PRICO® 액화 기술과 세계적인 설계 및 조달 능력을, Keppel Shipyard는 해양 시스템과 기타 개조 관련 건설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편집자주

· GIMI호는 12만 5천m³급 LNG 운반선이다.
· GIMI호의 개조는 관련 선급 협회의 규례를 따라 진행될 것이다.
· Black & Veatch는 PRICO® 기술이 적용된 전 세계 25개 플랜트에서 신뢰할 만한 실적을 거뒀다.
· PRICO®는 혁신적인 천연가스 액화 공정으로 천연가스를 유조선이나 트럭으로 수송할 수 있게 한다. 이 공정은 단일 혼합 냉매(SMR) 루프를 천연 가스 액화에 사용한다. 공정이 가진 핵심적인 장점은 다음과 같다.

-최소의 장비와 단순한 공정만 있으면 되는 간소화된 냉각 시스템으로 해상 액화에 이상적
-적은 자본금과 운영 비용
-간단한 제어 및 정비

Black & Veatch 개요

Black & Veatch는 종업원 소유 기업으로 에너지, 수자원, 통신 및 정부 서비스에 사용되는 주요 사회 기반 시설을 건설하는 세계적인 선도 업체다. 1915년 설립된 당사는 설계, 건설, 운영 및 프로그램 관리 등을 통해 100개국 이상에서 인류의 삶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고객의 사업을 지원했다. 당사의 2017년 매출액은 미화 34억달러였다.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Keppel Shipyard 개요

Keppel Shipyard는 Keppel Offshore & Marine(Keppel O&M) 자회사이자 Keppel Corporation가 전액 출자한 회사다. Keppel Shipyard는 다양한 선박의 수리, 개조 및 업그레이드로 업계에서 신뢰받고 있으며, FPSO(부유식 원유생산, 저장 및 하역 설비), FSO(부유식 저장, 하역 설비), FSRU(부유식 저장 및 재기화 설비) 개조, 터릿 무어링 시스템 및 상부 구조 모듈 설치에 있어서 세계적인 선도 업체다. Keppel O&M 그룹은 또한 해상 시추설비 설계, 건설, 보수 분야에서도 글로벌 리더이며 선박 건조에 특화돼 있다. 아시아 태평양, 멕시코만, 브라질, 카스피해, 중동 및 북해 지역에 이르는 15개 국 조선소 및 지사로 이루어진 글로벌 네트워크는 시장과 고객을 가까이하는 당사 전략을 뒷받침한다. Keppel O&M 은 전 세계에 있는 자사 조선소의 경험과 전문 지식을 결합해 연안 및 해양 플랜트 업계에 선택지를 제시하고 솔루션 분야에서 협력하는 회사가 되는 것이 목표다.

Golar LNG 개요

4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Golar는 LNG 운반선과 FSRU을 독자적으로 소유하고 운용하는 업체이며 FLNG 선박 개발의 선구자다.

Black & Veatch: http://www.bv.com
Keppel Shipyard: http://www.keppelom.com
Golar LNG: http://www.golarlng.com

웹사이트: https://www.bv.com/

연락처

Black & Veatch
MELINA VISSAT
+1 303-256-4065
+1 617-595-80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