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롱스, 100% 자연산 자체 블렌딩 치즈로 피자메뉴 리뉴얼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중 유일하게 자체 블렌딩 치즈 도전

뉴스 제공
브롱스
2018-04-30 17:30
서울--(뉴스와이어)--46cm에 이르는 대형 피자와 12종에 달하는 수제맥주 라인업으로 2014년 사당에 1호점부터 피맥의 성지로 불렸던 프리미엄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브롱스가 전국 70개 지점에서 항상 베스트셀러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대표 메뉴인 피자에 사용되는 핵심 재료, 치즈를 리뉴얼 한다고 30일 밝혔다.

브롱스는 이번에 리뉴얼되는 브롱스 피자의 치즈는 피자헛, 도미노피자 등 대형 피자 체인에서만 시도되던 자체 블렌딩 형태로 원자잿값이 높은 고다치즈와 홀밀크를 모짜렐라 치즈와 섞어 향과 맛을 더욱 증가시켰다고 설명했다.

특히 원유 함량이 높은 홀밀크는 단가가 높아 사용하는 업체가 많지 않으며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브롱스가 처음 시도하는 재료다. 브롱스는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씬크러스트도우 피자에 가장 어울리는 치즈 블렌딩 비율을 찾기 위해 전문 메뉴 개발자의 면밀한 검토 끝에 메뉴의 퀄리티를 위해 식자재 원가가 소폭 상승하더라도 고가 치즈의 자체 블렌딩을 사용하기로 했으며, 점주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매장 입고가는 동결하기로 결정했다.

브롱스는 이번 피자치즈 리뉴얼처럼 이미 매장의 베스트셀러인 메뉴도 지속적으로 더 맛있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을 뿐 아니라 여름 시즌을 겨냥하여 신메뉴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브롱스 개요

프리미엄 수제 맥주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브롱스는 유통 과정의 혁신을 통해 국내의 다양한 수제맥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페이스북: http://business.facebook.com/bronxpub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pubbronx/
블로그: http://pubbronx.tistory.com/

웹사이트: http://www.pubbronx.com

연락처

브롱스
마케팅팀
정세현 팀장
010-9283-67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