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라 캐피털, 블록체인을 통해 최초의 토큰화된 후기 기술 성장 펀드 출시

글로벌 투자자들에게 대단히 인기 있는 민간 후기 기업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 제공

뉴스 제공
Andra Capital LLC
2018-04-30 22:0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드라 캐피털(Andra Capital)이 후기 기술 성장 펀드 출시를 3일 발표했다. 앤드라 펀드(Andra Fund)는 미국 내 자격 있는 투자자들과 해외의 승인된 투자자들이 보다 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블록체인 기술로 토큰화되어 있다.

앤드라 캐피털은 실리콘 밸리 코인(Silicon Valley Coin, SVC)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여 기존 벤처 자금 투자의 틀을 부수고 있다. 앤드라 캐피털은 기존의 종이 계약서를 디지털화된 스마트 계약서로 대체할 수 있다. 앤드라 캐피털의 ‘실리콘 밸리 코인’은 보안 토큰이다. 앤드라 펀드는 민간 후기 기술 기업들의 지분에 투자하고자 한다. 펀드 토큰화의 장점은 벤처 자금을 분산하여 기술 기업들과 전세계 투자자들을 연결시켜준다는 점이다. 앤드라 캐피털은 2018년 여름에 실리콘 밸리 코인을 제공한 후 민간 프리세일을 진행할 계획이다.

벤처 자금 민주화

앤드라 캐피털은 실리콘 밸리 코인을 통해 글로벌 투자자들이 후기 실리콘 밸리 투자에 참여하도록 함으로써 벤처 자금을 민주화하고자 한다. 기존에는 폐쇄형 벤처 자금(VC) 네트워크와 대형 투자 기업만이 이러한 독점적인 접근을 할 수 있었다. 이제 앤드라 캐피털은 후기 고성장 사전 IPO(기업공개) 기술 기업들에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접근할 수 있게 하고자 한다.

앤드라 캐피털의 관리 파트너 하이다르 하바(Haydar Haba)는 “앤드라 캐피털은 블록체인 기반 보안 토큰인 ‘실리콘 밸리 코인’으로 벤처 자금을 민주화하고 있다”며 “우리는 혁신적인 펀드 구성을 위해 기술과 세계적인 수준의 파트너들을 우리의 투자 전략과 결합하고 있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수준의 파트너들

앤드라 캐피털은 최고 수준의 전문 경영진, 관리, 투명성을 갖추기 위해 아래 기업들과 제휴관계를 맺고 있다.

· 법률 자문 DLA 파이퍼(DLA Piper)

· 펀드 감사 딜로이트 앤 투셰 (Deloitte & Touché LLP)

· 평가 및 규제 준수 감독 더프 앤 펠프스(Duff & Phelps)

· 펀드 관리 에이펙스 펀드 서비스(Apex Fund Services)

앤드라 캐피털의 관리 파트너 허먼 리우(Hermann Liu)는 “앤드라 펀드는 기관 투자자와 토큰 투자자 모두를 위한 펀드다”며 “각 토큰이 펀드에 대한 지분을 나타냄에 따라 우리 코인의 가치는 펀드의 투자 역량에 좌우된다”고 밝혔다. 이어 “앤드라 펀드는 꾸준히 가치가 상승하고 있으며 총운용자산(AUM) 규모도 계속 키워가고 있다”고 말했다.

앤드라 캐피털(Andra Capital) 개요

앤드라 캐피털은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는 후기 기술 성장 펀드다. 블록체인을 이용해 펀드를 토큰화하여 글로벌 투자자들에게 독점적인 후기 민간 기술 기업에 대한 확대된 접근 방식을 제공하고 있다. 앤드라 펀드(Andra Fund)의 소유권 지분을 나타내는 앤드라 캐피털의 혁신적인 ‘실리콘 밸리 코인(Silicon Valley Coin)’은 거래가 가능한 보안 토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43000527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ndracapital.com/

연락처

앤드라 캐피털(Andra Capital) 홍보대행
존 린지 필립스(Jon Lindsay Phillips)
+1 646-828-8566
andra@RLM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