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희 닐슨코리아 대표이사, 동북아시아 총괄로 임명

뉴스 제공
닐슨IQ코리아
2018-04-30 11: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통합 정보 분석 기업 닐슨은 신은희 닐슨코리아 대표이사를 동북아시아 총괄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신은희 사장은 한국뿐만 아니라 글로벌 닐슨 그룹의 주요 시장인 일본, 홍콩, 대만을 총괄하는 리더로 그 역할을 확대하게 되었다.

닐슨은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보다 신속하고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하여 새로운 조직개편안을 발표하였으며, 특히 기존 리드 마켓(Lead Markets), 성장 마켓(Growth Markets), 이머징 마켓(Emerging Markets) 등으로 나누어 운영하던 지역을 글로벌 마켓 그룹(Global Markets Group)으로 통합하였다. 신은희 사장이 맡게 되는 동북아시아 지역은 글로벌 마켓 그룹 소속으로 아시아 지역의 리더격인 한국, 일본, 홍콩, 대만이 포함되어 있다.

신은희 대표이사는 2007년 닐슨코리아 사장으로 임명된 후 현재까지 소매유통조사본부, 소비자조사본부, 미디어본부 등 국내 다양한 비즈니스 사업부를 총괄하고 있다. 그 외에도 지난해 글로벌 닐슨 그룹 내 성장 마켓(Growth Markets)의 소비자조사사업부(Consumer Insights)를 총괄하는 리더로 임명된 바 있다.

닐슨코리아는 신은희 대표의 동북아 총괄 임명에 대해 글로벌 닐슨 그룹 내 주요 리더로서 역할을 확대하게 된 것뿐만 아니라 한국이 아시아 지역을 리드하는 마켓 리더로서의 지위를 공고히 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닐슨 개요

닐슨(뉴욕증권거래소 티커심볼: NLSN)은 소비자들이 보고 구매하는 것(“What Consumers Watch & Buy”)에 대한 통합적인 인사이트(Insight)를 제공하는 글로벌 통합 정보 분석 기업이다. 닐슨의 Watch부문에서는 미디어사와 광고주에게 비디오, 오디오, 텍스트 등 각종 형태의 콘텐츠가 소비되는 다양한 기기를 넘나드는 통합 오디언스 측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Buy 부문에서는 소비재 제조사와 유통사에게 전세계적으로 가장 광범위한 소비재 산업의 성과 측정 지표들을 제공해 오고 있다. 닐슨은 Watch와 Buy 부문은 물론 외부 데이터 소스에서의 정보들을 통합해, 고객사들에게 실질적으로 기업 성과를 개선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는 닐슨은 S&P 500 기업으로서, 전세계 인구의 90% 이상을 커버하는 100여개 국가에 진출해 있다.

웹사이트: https://nielseniq.com

연락처

닐슨코리아
커뮤니케이션팀
조성혜 부장
02-2122-7080
이메일 보내기

김정연 과장
02-2122-70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