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렉, 창립 1주년 기념 '쏠렉 2018 글로벌 컨벤션' 성황리 종료

28일 창립 1주년 맞아 바르게 성장하는 기업 비전 제시
서울대학교 협업 AI 공동 프로젝트
백화점 입점 예정 등 향후 사업계획 발표
출처: 쏠렉
2018-04-30 09:17
쏠렉 조정현 회장과 임직원, 대표 사업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4월 30일 -- 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 ㈜쏠렉(대표 조정현)이 창립 1주년을 맞아 ‘SOL:RX Global Convention 2018(쏠렉 2018 글로벌 컨벤션)’ 행사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28일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Vision, Product, Solist’를 주제로 출범 1주년 축하와 함께 1년간의 성장을 돌아보고 임직원들의 노고 격려 및 향후 비전을 공유하는 등 사업자들의 화합 장으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조정현 쏠렉 회장 및 임직원과 대표 사업자들을 비롯해 쏠렉 성장을 위해 안팎으로 후원한 주요 인사 에스디생명공학 박설웅 회장, 한국마케팅신문사 신혜수 회장, 중국 쏠렉 임직원 등 12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조정현 회장은 ‘성장 비전’을 주제로 한 축하 연설에서 “사업자들의 적극적인 열정과 노력, 회사를 믿고 신뢰해준 덕분에 토탈 라이프 케어 유통 기업을 목표로 쏠렉이 다른 가치관과 비전으로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성장할 수 있었다”고 밝히며 서울 대학교와의 AI 공동 프로젝트, 백화점 입점, 리빙몰 입점 등 경영 성과의 공을 사업자들과 직원들에게 양보하는 면모를 보였다.

또한 조 회장은 “2018 쏠렉의 핵심 비전은 ‘바르게’이며 바른 기업 가치관으로도 큰 성공을 만들 수 있음을 증명해 보이겠다”며 “국내 기업 1조 시대를 열어 사업자들에게 행복한 회사, 만족할만한 회사를 열어 주겠다”고 덧붙이며 사업자들 대상 복지 서비스 강화를 약속했다.

또한 우수사업자 대표들이 ‘Why Solrx’, ‘How to Solrx’ 각 주제를 바탕으로 사업 성공 노하우를 공유하고 향후 사업 방향을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컨벤션의 하이라이트인 직급별 인정식도 진행해 사업자들 간의 화합을 도모했다. 특히 이날 직급 인정식에서는 크라운 등급이 탄생해 눈길을 끌었다.

행사는 뮤지컬 배우 차지연의 축하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조 회장은 “이번 컨벤션은 쏠렉의 출범 1주년 축하 기념식과 동시에 1년 동안 쏠렉의 성장을 돌아보고 사업자들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한 의미 있는 날”이라며 “이 자리를 비롯해 그간의 노고에 감사함을 표하며 앞으로도 쏠리스트분들에게 부족함이 없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2035년 글로벌 넘버원을 목표로 지난해 4월 출범한 쏠렉은 매출 1000억원을 돌파한 코스닥 상장사 SD생명공학이 투자한 종합 유통 플랫폼 법인이다.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 론칭에 이어 토탈 라이프 케어를 목적으로 건강기능식품, 식음료 브랜드 출시 및 가전 렌탈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다양한 생활 제품군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패션잡화까지 분야를 넓히며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쏠렉 홍보대행   더피알   홍수나 팀장   070-8797-4923       황수진   070-8797-492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쏠렉, 창립 1주년 기념 ‘쏠렉 2018 글로벌 컨벤션’ 성황리 종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