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고객에게 친환경 한우 송아지 14마리 선물하다

뉴스 제공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2018-04-30 08:27
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친환경 한우 송아지 14마리를 경품으로 대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 GS25, GS Fresh에서 모든 축산 관련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한우 송아지는 GS리테일의 ‘한우 우수지정농장’에서 사육된다. 친환경 기준에 따라 지정된 사육실 2곳에서 사육되며 고객은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 사육 화면을 볼 수 있다. 고객이 원할 경우 농장 방문도 가능하다. 3개월의 사육 기간 후에 고객은 송아지 가격으로 현금 4백만원과 소 한마리 모듬 세트(3kg)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한우 우수지정농장’에서 사육되는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해당 농장에서 사육되는 한우는 무항생제 친환경 전용 사료를 먹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자연 친화적인 환경에서 사육되어, 한우 본연의 풍미와 풍부한 육즙,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GS리테일은 ‘한우 우수지정농장’에서 사육되는 친환경 한우 판매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맛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5월 한 달 동안 GS수퍼마켓에서 5월 5일(토) 전점 소 잡는 날(정상가 대비 20~40% 할인)과 매주 진행되는 지정 농장 한우 초특가 행사를 통해 저렴한 상품의 구입이 가능하고, GS25에서는 카탈로그를 통한 한우 산지 택배로 구입할 수 있다. GS Fresh에서는 홈페이지 내 한우 기획전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한우를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런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만족감 향상이 기대된다.

안성남 GS리테일 축산팀 팀장은 “GS리테일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자는 차원에서 재미있는 경품 행사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축산물을 안전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홍보팀
박도영 차장
02-2006-29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