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flare, 1분기 네트워크 규모 30% 가까이 확대

1분기에 신제품 3종 발표와 대기업과의 협업 등 다양한 성과 기록

뉴스 제공
Cloudflare, Inc. 뉴욕증권거래소 NET
2018-04-29 08:53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인터넷 성능과 보안 강화 솔루션 기업인 Cloudflare가 2018년 1분기 네트워크 성장 실적이 사상 최대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해당 기간 동안 당사는 32곳의 도시를 연결망에 새롭게 포함했으며 이를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 거점(PoP)을 151개로 늘렸다.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대상을 보호하는 Cloudflare는 이제 도메인, 웹사이트, API,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 보호 대상을 800만개 이상으로 확대하게 됐다.

Cloudflare 공동 창립자인 매튜 프린스(Matthew Prince) CEO는 “유연성, 효율성을 갖춘 형태로 구축한 네트워크는 Cloudflare가 가진 핵심 역량으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모든 태스크를 실시할 수 있다”며 “지난 분기에 우리 회사의 네트워크는 기록적인 속도로 확장을 거듭해 지구상 거의 모든 곳에 연결될 수 있게 됐고 이는 전 세계 사용자를 대상으로 우리 제품을 글로벌 단위로 출시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네트워크 성장 실적 발표는 Cloudflare가 지난 분기에 거둔 다양한 성과를 대표하며 이와는 별개로 3종류의 신제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Cloudflare Access는 내부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빠르고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Cloudflare Workers는 개발자들이 Cloudflare의 글로벌 네트워크 엣지를 통해 코드를 직접 도입, 적용할 수 있는 빠르고 향상된 방법을 제시한다. Cloudflare Mobile SDK는 무료 솔루션으로 모든 모바일 앱 개발자들이 네트워크 성능과 측정 방식을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Cloudflare와 IBM은 최근 클라우드부터 네트워크 엣지에 이르기까지 보안성과 성능을 확대하기 위한 협업에 합의했다. IBM은 이번 협업을 통해 론칭한 원스톱샵인 IBM Cloud Internet Services는 엔터프라이즈용 대외 공개 웹 콘텐츠와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Cloudflare의 보안성과 성능을 공급하기 위한 플랫폼이다. Cloudflare의 솔루션은 이제 공용, 사설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나 온프레미스 등 IBM 고객 환경에 도입될 수 있다. 이와 함께 IBM은 Cloudflare의 보안 및 성능 향상 엣지 서비스군을 판매할 수 있는 공식 리셀러 자격을 얻게 된다.

1년 전 400여명이었던 Cloudflare 직원 규모는 현재 약 625명으로 늘었다. 당사는 엔지니어링, 영업, 마케팅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으며 샌프란시스코, 오스틴, 일리노이주 샴페인, 런던, 뉴욕, 워싱턴 DC, 싱가포르에서 지사를 운영 중이다.

Cloudflare 개요

Cloudflare, Inc.는 더 나은 인터넷을 구축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현재 당사는 전 세계 25억 인터넷 사용자들이 쏟아내는 리퀘스트의 10%에 가까운 10조건 이상의 리퀘스트를 달마다 처리하는 세계적 수준의 네트워크를 구동 중이다. Cloudflare는 하드웨어 추가나 설치, 코드 변경 없이 모든 온라인 인터넷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고 가속화한다. Cloudflare가 구동하는 인터넷 자산은 모두 자사의 지능형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웹트래픽이 라우팅되고 있다. 이 지능형 글로벌 네트워크는 신규 사이트가 추가될 때마다 능력이 더욱 증대된다. Cloudflare는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으로부터 선구적 기술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또한 월스트리트저널로부터 2년 연속으로 최고 혁신 기업(네트워크 및 인터넷 기술 분야)으로 지정되었으며 Fast Company의 세계 50대 혁신 기업 명단에도 이름을 올렸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Cloudflare는 텍사스주 오스틴, 일리노이주 샴페인, 뉴욕, 워싱턴 DC, 런던, 싱가포르에서 지사를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loudflare.com

연락처

Cloudflare
Communications
Daniella Vallurupalli
650-483-4463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