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북스, ‘10대를 위한 공부 습관의 힘’ 출간

어떤 아이도 단박에 성적을 올리는 고효율 공부 습관

뉴스 제공
위닝북스
2018-04-27 16:23
서울--(뉴스와이어)--위닝북스가 ‘10대를 위한 공부 습관의 힘’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많은 학생이 성적을 올리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 보았을 것이다. 학원, 과외는 물론이고 여러 권의 학습법 관련 책을 읽거나 전교 1등을 지켜보고 그대로 따라 해 보기도 하지만 이렇다 할 성과는 없었을 것이다. 스스로 공부하는 법을 모르기 때문이다. 아무리 좋은 공부법을 알아도 본인이 주체가 되어 공부하지 않는다면 성적이 오를 리 없다. 학생 스스로가 공부를 왜 잘하고 싶은지 목표 설정을 확실히 하고 자신에게 맞는 공부 습관을 들여야 원하는 성적을 얻을 수 있다.

‘10대를 위한 공부 습관의 힘’은 저자의 학습 및 진로 코칭으로 성적 향상은 물론 꿈과 목표를 찾은 학생들의 생생한 사례를 통해 실질적인 조언을 주고 있다. 많은 10대 청소년들이 이 책을 통해 자신만의 공부 습관을 찾아 실천함으로써 긍정적인 변화를 체험하길 바란다.

◇‘어떻게’가 아닌 ‘왜’ 공부하는지를 알면 저절로 공부하게 된다.

공부하려고 책상 앞에 앉긴 했는데 자꾸 딴생각이 나고 집중이 안 되는가. 공부를 왜 해야 하는지도 모르겠고 해 봤자 성적이 오르지 않아 공부할 의지도 안 생기는가. 많은 학생들이 공부를 재미없는 것, 하고 싶지 않은 것으로 여긴다. 공부를 단순히 좋은 대학, 좋은 직장에 가기 위해 하는 것이라고만 생각하기 때문이다. 확실한 꿈과 목표가 없는 상태에서 공부가 잘될 리 만무하다.

저자는 공부는 좋은 성적표를 받기 위해 하는 것이 아니라 꿈을 이루기 위해 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공부에 대한 오해와 선입견을 버리고 배움으로부터 오는 기쁨과 만족감을 경험해야 10대가 행복해질 수 있다는 것이다. 공부를 하는 이유를 제대로 알고 명확한 목표를 갖게 된다면 누가 시키지 않아도 스스로 공부하게 된다. 그 과정에서 얻는 기쁨과 성취감은 우리를 더 넓은 지식의 세계로 안내해 준다. 아는 만큼 경험하고 꿈꿀 수 있다.

◇“성적을 올리고 싶다면 속는 셈 치고 이 공부법을 30일만 실천하라”

이 책에서는 ‘척하는’ 목표 말고 진짜 목표 세우기, 좋아하는 과목을 효자 과목으로 만들기, 나에게 맞는 공부법 찾기, 최종 시험일을 기준으로 계획 짜기, 틈새 공부로 자투리 시간 정복하기, 오답 정리로 패턴 분석하기, 취약 과목을 전략 과목으로 만들기, 인생을 바꿔 놓을 코치 만나기 등 날마다 기적이 일어나는 8가지 공부법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저자가 직접 상담한 학생들의 사례를 통해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현실적인 문제들을 제시하고 그에 대한 해결법을 알려 주어 좀 더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저자는 14년 동안 수많은 학부모와 학생들을 만나 1:1로 학생들의 학습법과 진로를 코칭해 주면서 고민을 함께 나누고 해결해 나갔다. 그러면서 성적 향상뿐만 아니라 내면이 바뀌고 꿈이 생기는 놀라운 변화와 성장을 보이는 학생들의 모습에 저자 또한 많은 것을 배웠다. 그렇게 얻은 경험과 노하우, 깨달음과 지혜 등이 이 책에 모두 담겨 있다. 핵심을 찌르는 전문가의 모든 것이 담긴 이 책을 통해 성적이 빠르게 향상하는 기적을 경험해 보자.

웹사이트: http://wbooks.co.kr/

연락처

위닝북스
권동희 대표
070-4024-72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