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CSEE, 동남아시아에서 세계 최초로 출시한 분산형 승차 공유 플랫폼 도쿄 d10e에서 소개

2천 5백만 달러를 모금한 혁신적인 커뮤니티 기반 플랫폼, 기존의 승차 공유 산업 붕괴

뉴스 제공
DACSEE
2018-04-27 14:26
도쿄--(뉴스와이어)--분산형 커뮤니티 운영 플랫폼 DACSEE (Decentralized Alternative Cabs Serving & Empowering Everyone)는 말레이시아에서 시작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DACSEE’의 출시를 발표했다.

DACSEE는 운전자와 승객의 편의를 도모하고, 사용자에게 더 많은 선택권, 자유, 그리고 지속 가능한 다중 채널 을 제공하는 승용차 공유 플랫폼이다.

오늘부터 말레이시아 사용자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DACSEE를 다운로드 하여 사용할 수 있고, iOS 스토어에서는 4월 27일부터 가능하다. 다음 달에는 인도네시아, 태국,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에서도 가능하게 된다.

DACSEE는 핀테크, 블록체인, 경제 공유, 미래의 사업 및 와해성 문화의 미래를 탐구하는 분산화에 대한 선도적인 컨퍼런스인 d10e Tokyo에서 프레젠테이션할 예정이다.

이 프레젠테이션에서는 DACSEE의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과 효과적으로 중개 수수료를 없애고 사용자 커뮤니티에 더 많은 혜택을 되돌려주는 차세대 기술에 관해 설명한다. 애플리케이션이 출시되기도 전에 이미 아시아 전역에 3만 명 이상의 운전자가 가입했다.

애플리케이션의 베타 버전은 쿠알라룸푸르에서 지정된 운전자 및 승객 풀을 통해 성공적으로 테스트 되었으며, 운전자가 ‘서클 오브 프렌즈’ 기능을 통해 예약 사항을 확인하고, 연결망을 만들며, 승객을 네트워크에 추가할 수 있도록 했다. 승객은 자신이 선호하는 운전자를 선택하거나, 그들의 서클 오브 프렌즈를 통해 승차를 추천할 수 있다.

“DACSEE 모델은 플랫폼을 구성하는 운전자, 승객 및 지역 당국의 특수한 이익을 존중한다. DACSEE는 사용자 기반이 국내 및 국제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유기적으로 확장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고 DACSEE의 창립자 및 CEO인 Lim Chiew Shan가 밝혔다.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많은 국가에서 승차운임은 오랫동안 정체됐으며, 운전자는 물가가 계속 상승함에 따라 생계를 꾸리기 위해 고심하고 있다. 새로운 DACSEE 모바일 앱은 다음과 같은 사항을 통해 더 넓은 커뮤니티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 모든 중개 수수료를 없애고 그것을 커뮤니티에 돌려주는 것 : 기존의 차량 공유 플랫폼이 간접 비용과 주주들에게 돈을 지급하기 위해 수수료를 취하는 반면, DACSEE의 개인 대 개인 시스템은 친구 풀을 통해 DACSEE 플랫폼을 전체적으로 구성하는 운전자, 승객 및 지역 당국에 플랫폼 수수료를 재분배한다.

● ‘서클 오브 프렌즈’를 통해 커뮤니티의 역량 강화 : DACSEE 운임에서 취한 모든 수수료는 이 공동 풀에 예금되어 커뮤니티 순위, 플랫폼의 시간 거리, 플랫폼에 나타난 승차 혹은 운전 횟수, 그리고 서클 오브 프렌즈의 크기의 네가지 기준에 따라 이해 관계자에게 재분배된다.

● 간단하고 편리한 지불 방식 : 승객은 동일한 토큰 또는 다른 전통적인 결제 방법으로 지불할 수 있다.

● 투명하고 가시적인 거래 : 블록체인 기술에 기반을 둔 정보는 운전자, 승객, 및 정부 기관을 포함한 모든 이해 관계자를 위해 투명하게 기록된다.

● 지역 및 정부 파트너십 육성 : DACSEE 플랫폼은 강력한 파트너십 개발을 신뢰하며, 지역 정부와 파트너십을 통해 환영받을 수 있는 관할권에서만 운영된다.

DACSEE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블록체인과 분산형 시스템을 활용하여 운전자 중심적이고 권력 친화적인 플랫폼을 구현하고, 승객에게 가능한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현재까지 DACSEE는 개인 및 공공 판매에서 2,500만 달러 이상을 성공적으로 모금했으며, 마지막은 2017년 12월에 이루어졌다.

DACSEE 소개
DACSEE(Decentralized Alternative Cabs Serving & Empowering Everyone) 플랫폼은 세계 최초의 완전한 분산형의 자율적인 소셜 승차 공유 서비스다. DACSEE 운전자는 DACSEE 코인(Ethereum 블록체인의 암호화 토큰)을 구입하지만, 승객으로부터 동일한 토큰 또는 다른 전통적인 결제 방법을 통해 운임을 취할 수 있다. 운임이 징수되면 거의 모든 운임이 운전자, 승객 및 정부 기관으로 구성된 플랫폼 이해 관계자에게 반환된다. 이 독창적인 계획을 통해 DACSEE는 어떠한 기업체의 도움이나 통제 없이도 자율적으로 확장할 수 있다. 개인 대 개인 지불 방식과 운전자가 플랫폼을 사용하여 자신의 수입을 창출하는 [서클 오브 프렌즈] 운전자를 육성 할 수 있는 가능성을 통해, DACSEE는 전 세계의 새로운 시장에 자율적으로 확장되서 기존의 승차 공유의 풍경을 바꿀 수 있을 것이다.

DACSEE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http://qrs.ly/j26utob

웹사이트: https://dacsee.io

연락처

Lim Chiew Shan
DACSEE PR Team
+852 6712 286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DACSEE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