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수 선박 컨테이너 임대 관리팀, 글로벌 컨테이너 인터내셔널 설립

2018-04-27 14:10
해밀턴, 버뮤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제프리 가논(Jeffrey Gannon)과 에이드리언 더너(Adrian Dunner)가 와프라(Wafra Inc.)에서 관리하는 투자기구와 제휴해 새로운 선박 컨테이너 임대 플랫폼인 글로벌 컨테이너 인터내셔널(Global Container International LLC, 이하 글로벌)을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글로벌은 매사추세츠 주 보스톤에 본사를 두고 홍콩, 상하이, 싱가포르, 안트워프, 타이베이, 서울 등에도 대표사무소를 운영한다. 100만 TEU(20피트 컨테이너단위) 규모의 컨테이너를 구축한다는 단기 목표를 세운 글로벌은 고객들에게 임대용 자본 및 컨테이너의 안정적인 대체 자원을 제공할 채비를 갖췄다.

제프리 가논은 글로벌의 최고경영자(CEO), 에이드리언 더너는 최고운영책임자를 맡는다. 두 사람은 도합 50여년에 이르는 컨테이너 임대 산업에서 축적한 성공적인 경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글로벌은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구조 하에서 임대용으로 제공되는 선박용 컨테이너 및 관련 장비에 투자한다. 투자 항목에는 컨테이너 신규 건축, 포트폴리오 구매, 매각 후 재임대 및 고객들에게 유연하고 창의적인 임대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타 전략적 기회들이 포함된다.

제프리 가논 글로벌 CEO는 “최고의 전략적 투자업체인 와프라와의 제휴는 우리 고객들에게 새롭고 안정적인 컨테이너 임대 옵션을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와프라와의 관계는 장기적인 성장 목표를 지원해줄 유연한 자본에 대한 접근성을 우리에게 제공한다. 고객들을 대표해 시장에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로벌 팀과 와프라의 제휴는 선적 및 운송에 대한 글로벌의 지속적인 투자 노력뿐만 아니라 다른 분야에 대한 유사한 플랫폼 투자를 의미한다.

와프라 및 그 계열사들은 에너지, 통신, 운송, 부동산 및 관련 인프라 등 다양한 실물자산 스펙트럼에 투자한다. 와프라는 장기적 파트너십 형성에 초점을 맞춰 유연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자본 솔루션 제공 분야를 선도하는 업계 최고의 관리 팀과 제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글로벌 컨테이너 인터내셔널(Global Container International LLC) 개요

글로벌 컨테이너 인터내셔널(Global Container International LLC)은 버뮤다를 기반으로 매사추세츠 주 보스톤에 본사를 두고 홍콩, 상하이, 싱가포르, 앤트워프, 타이페이, 서울에 대표사무소 및 대행사를 운영한다. 자세한 정보는 http://gcxint.com 참조.

와프라(Wafra Inc.) 개요

와프라(Wafra) 및 계열사는 약 230억달러의 자산 및 약정을 관리하고 광범위한 대체자산 클래스에 투자한다. 뉴욕 및 전세계에 사무소를 운영 중인 와프라는 글로벌 파트너들에게 장기적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42600617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gcxint.com/

연락처

글로벌 컨테이너 인터내셔널(Global Container International LLC)
제프리 가논(Jeffrey Gannon)
CEO
+1 339-203-0939
jsg@gcxint.com

에델만(Edelman)
케빈 인펀트(Kevin Infante)
+1 212-729-2442
kevin.infante@edelm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