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웹, 창업 교육 위한 공간 ‘아임웹캠퍼스’ 오픈

뉴스 제공
아임웹
2018-04-27 12:00
서울--(뉴스와이어)--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 아임웹이 창업 고객을 위한 교육 사업의 일환으로 25일 ‘아임웹캠퍼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홍대 입구역 인근에 오픈한 아임웹캠퍼스는 창업자를 위한 정보 공유와 교육을 위한 공간으로, 현재 아임웹 이용에 대한 기본 강의 및 심화 실습 강의와 함께, 브랜딩, 마케팅, 세무 등의 특강이 진행중이다.

추후 아임웹캠퍼스는 창업자들의 정보 공유와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교육 콘텐츠 및 워크샵, 모임도 지속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창업을 희망하는 고객들이 더 쉽게 창업시장에 참여할 수 있을것으로 기대된다.

아임웹캠퍼스 진해준 총장은 “홍대 아임웹 캠퍼스 오픈을 시작으로 지역별 캠퍼스 확장과 함께 누구나 자신의 아이디어로 창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창업 교육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아임웹캠퍼스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194 2층(동교동 혜원빌딩)

아임웹 개요

아임웹은 클라우드 기반 반응형 웹사이트 제작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로, 코딩이나 포토샵 같은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사용자도 간편하게 자신만의 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다. 사이트의 구성은 반응형 웹사이트를 기본으로 하기 때문에 PC에서 제작한 사이트가 모바일 기기에서도 자동으로 구현된다. 아임웹의 경우 기존 솔루션들과 다르게 사용자가 직접 사이트를 디자인할 수 있는 기능들을 다수 제공하고 있으며, 이 때문에 자기만의 개성을 표현하기 원하는 스타트업들이나 쇼핑몰 사업자들도 아임웹으로 사이트를 제작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아임웹은 이번 KG이니시스와의 파트너 제휴 이전에도 NHN KCP, 페이팔, 네이버페이 등과 지속적인 파트너 제휴를 이어오고 있었으며 이를 통해 아임웹을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더 효율적인 사업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 중이다.

아임웹 교육 신청 페이지: http://imweb.me/edu

웹사이트: http://imweb.me/

연락처

아임웹
마케팅팀
이현구
010-8804-79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