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장비 친환경 솔루션 크린텍, ‘제8회 국제청소·위생산업전’ 참가

뉴스 제공
서울메쎄
2018-04-27 11:00
서울--(뉴스와이어)--꾸준히 상승하는 인건비, 날로 심각해지는 미세먼지를 해결하기 위해 크린텍이 5월 30일(수)부터 6월 1일(금)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제 청소·위생산업전에서 다양한 청소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크린텍은 청소장비 선정에 있어서 단순한 청소폭, 탱크용량이 아니라 2차 오염 방지를 통해 궁극의 청결함을 제공하기 위한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탁월한 조향 기술로 주간 청소가 가능한 컴팩트한 입승식 청소차 T350, 친환경으로 박리가 가능한 청소차 T500 오비탈, 화장실청소 등에 투입되는 인건비 절감을 위한 새로운 청소장비 등 신장비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별도 시연장을 마련하여 해당장비의 성능을 직접 시연해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마련해 관람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시연장을 방문하면 장비의 장점은 물론 근로자의 건강, 시설물의 안전까지 생각하는 궁극의 청결함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전시기간 중 크린텍 부스 방문, 설문행사 참여 시 다양한 상품 증정 등 대대적인 홍보 활동을 통해 더욱 다양한 분야의 청소장비 솔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2004년 첫 회를 시작으로 격년으로 개최되어 8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전시회는 크린텍과 같은 상업용 청소차량 및 장비뿐만 아니라, 세정제 및 케미컬류, 위생용품 및 방역·소독장비, 소방용 설비, 쓰레기처리, 건물관리 용품, 시설유지관리 및 건물관리 시스템 등 청소, 위생 및 건물관리와 관련된 다양한 업체들이 전시회에 참가한다.

또한 최근 미세먼지, 실내 공기 오염도의 심각성 대두 및 홈케어 서비스 시장의 성장에 발맞추어, 이번 전시회에서는 홈케어 특별관을 새롭게 구성하여 침구 및 매트리스 청소기, 카펫 청소기, 에어컨 청소기, 각종 살균기 등의 홈케어 장비 및 용품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2016년과 달리 올해에는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와 국제환경산업기술&그린에너지전이 동시 개최됨으로서 다양한 바이어의 참관 및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또한 행사기간에 전시장 내에서 전문가 초청 세미나를 개최함으로써 최근 이슈화 되고 있는 국내 라돈산업 및 청소업의 현황과 비전, 친환경적 청소방법 등 청소업의 최신 정보 제공 및 산업의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사)한국건물위생관리협회가 주최하고 (주)서울메쎄인터내셔널이 주관하는 ‘CLEAN KOREA 2018(제8회 국제청소·위생산업전)’은 2018년 5월 30일(수)부터 6월 1일(금)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서울메쎄인터내셔널 개요

(주)서울메쎄인터내셔널은 2002년 설립된 전시 전문 주최사이다. 한국국제낚시박람회, 한국국제네일페어, 국제전기전력전시회, 국제청소위생산업전, 서울오토살롱,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 국제봉제기계섬유산업전, 대한민국 팜엑스포 등 매년 10여개 이상의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 중 3개 전시회는 산업자원통상부 국제인증 전시회로 등록되어 있다. 해외바이어 유치 및 국내업체의 해외전시회 참여를 통한 수출활로 개척, 해외파트너사와의 업무 협력을 통해 수출증대 및 신규 시장 개척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MICE산업의 발전 및 인력 양상을 위해 전시회별 인턴을 채용하여 전시컨벤션 산업을 지도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제8회 국제청소·위생산업전: http://www.cleankorea.org
크린텍 홈페이지: http://www.cleantechco.co.kr

웹사이트: http://www.seoulmesse.com

연락처

서울메쎄인터내셔널
강지은 주임
02-2284-00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