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슬 그룹과 푸마, 서로 공조해 시계 및 웨어러블 제품에 전력 투구

뉴스 제공
Fossil Group, Inc.
2018-04-26 15:10
리처드슨,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파슬 그룹(Fossil Group, Inc.)(나스닥: FOSL)과 푸마(PUMA SE)가 2028년까지 진행될 푸마 시계 및 스마트워치의 설계, 개발 및 유통을 위한 글로벌 라이선스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파슬 그룹의 최고경영자인 코스타 카르트소티스(Kosta Kartsotis)는 “푸마는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이다”며 “이들과의 제휴를 통해 세계 수준이라고 자부하는 우리의 디자인 및 유통 능력을 푸마 시계 제품군에 접목시킬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푸마와 파슬 그룹은 푸마 브랜드의 시계 및 스마트워치 설계와 제조에 협력하게 되는데 이 제품들은 2019년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 신제품들은 고급 백화점과 전문 소매점 및 파슬 그룹의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이용한 전자상거래 채널을 통해 구입할 수 있게 된다.

푸마의 최고경영자인 비요른 굴덴(Bjørn Gulden)은 “시간은 육상선수를 만들어내기도 하고 그만두게도 하는데, 푸마 브랜드는 시계나 웨어러블 제품과 관련해 올바른 파트너를 만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며 “파슬 그룹과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파슬 그룹의 확고한 혁신 집중 의지는 우리가 소비자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육상선수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파슬 그룹은 1997년 처음으로 라이선싱 파트너 관계를 맺은 이래, 브랜드 포트폴리오가 확대되어 17개를 넘게 되었는데 이제 푸마도 포함되게 되었다.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여러 브랜드가 파슬 그룹을 시계 및 액세서리에 관한 한 최고의 파트너로 여기고 있는데 여기에는 21개의 언어로 50여개국에서 유통되고 있는 14개 브랜드, 300개가 넘는 스타일의 웨어러블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파슬 그룹(Fossil Group, Inc.) 개요

파슬 그룹은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분야에 특화되어 있는 글로벌 디자인, 마케팅, 유통 및 혁신 기업이다.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거나 라이선스를 얻은 브랜드들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있는 파슬 그룹의 제품으로는 패션 시계, 보석제품, 핸드백, 소형 가죽 제품 및 웨어러블 제품 등이 있다. 회사는 가장 최근 보유하게 된 브랜드인 미스핏(Misfit)을 비롯해 높은 성장 여지가 있는 영역에 스타일과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파슬(Fossil), 미셸(Michele), 미스핏(Misfit), 렐릭(Relic), 스카겐(Skagen) 및 조디악(Zodiac) 등 보유 브랜드는 물론 아르마니 익스체인지(Armani Exchange), 챕스(Chaps), 디젤(Diesel), DKNY, 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Kate Spade New York),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및 토리버치(Tory Burch) 등 라이선스 브랜드 전반에 걸쳐 최고 수준의 디자인과 혁신을 불어넣기 위해 전념하고 있다. 파슬 그룹은 150여개국에 걸쳐 550개가 넘는 소매 판매 거점을 둔 광범위한 도매 유통 네트워크를 통해 각각의 브랜드 스토리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회사와 관련한 보도자료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정보는 웹사이트 www.fossilgroup.com 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푸마(PUMA SE) 개요

푸마(PUMA)는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설계, 개발, 판매하고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세계 유수의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이다. 푸마는 65년 넘게 지구에서 가장 빠른 육상선수를 위해 빨리 달릴 수 있는 제품을 디자인 해온 역사를 갖고 있다. 푸마는 축구, 육상과 트레이닝, 골프 및 모터 스포츠와 같은 분야에서 탁월한 성능을 보이고 스포츠 정신이 담긴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스포츠 세계에 혁신적이고 빠르게 달릴 수 있는 디자인을 제시하기 위해 저명한 디자인 브랜드들과 활발히 협력하고 있는 푸마 그룹은 푸마(PUMA), 코브라 골프(Cobra Golf) 및 도보텍스(Dobotex)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푸마는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Herzogenaurach)에 본사를 두고 120여개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1만1천명의 종업원을 고용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www.puma.com 참조.

파슬 그룹 면책조항

역사적 사실이 아니면서 본 문서에 포함된 어떤 진술들은 1995년 미국 민사증권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에서 정한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이 되며 여러 가지 위험과 불확실성을 내포하고 있다. 이렇게 미래 예측 진술에서 서술한 향후 사건의 실제 결과는 당해 미래 예측 진술에서 언급된 결과 기대치와 크게 달라질 수 있다. 실제 결과가 크게 달라지게 되는 요인들 중에는 증권거래위원회(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제출한 2017년도 12월30일로 종료하는 회계연도의 양식 10-K에 따른 회사의 연례 보고서에 언급된 위험과 불확실성들이 있다. 이 미래 예측 진술은 향후의 전개사항들과 이에 따라 우리에게 미칠 잠재적 영향과 관련한 현재의 예상과 믿음을 근거로 하고 있다. 경영진은 이 미래 예측 진술들이 이루어진 시점과 이루어진 바에 따라 합리적이라고 확신하지만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는 미래의 전개사항이 예상한대로 이루어질 것이라는 그 어떤 보장도 할 수 없다. 이 보도자료를 읽는 독자들은 여기에 담긴 미래 예측 진술들을 평가함에 있어 이런 요인들을 감안해야 하고 이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회사는 법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새로운 정보, 미래의 사건 혹은 그 반대이든 그 결과 여부에 상관없이 특정한 미래 예측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그 어떤 책임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42400656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파슬 그룹(Fossil Group, Inc.)
홍보Fossil Group Public Relations:
앤 제인 드레이퍼(Ann Jane Draper)
+1 214-498-4966
ICR, Inc.
파슬 그룹 투자 문의
앨리슨 말킨(Allison Malkin)
+1 203-682-8225)
푸마 SE 기업 커뮤니케이션즈(PUMA SE Corporate Communications)
아가테 자카리안(Agathe Zakarian)
+49 9132 81 3165
agathe.zakarian@pu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