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ison Realty Capital, 마이애미비치 고급 콘도미니엄 Monad Terrace 개발사인 JDS에 1억3700만달러 융자 제공

뉴욕 소재 Madison Realty Capital, 프리츠커상 수상자 장 누벨이 마이애미에 처음 짓는 건물에 자금 제공
출처: Madison Realty Capital
2018-04-26 10:40
마이애미--(뉴스와이어) 2018년 04월 26일 -- Madison Realty Capital(이하 MRC)이 뉴욕 소재 JDS Development Group의 Monad Terrace 건설에 1억3700만달러의 건설 융자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 계약은 해당 개발 업체를 비롯해 프리츠커상 수상 건축가 장 누벨(Jean Nouvel)의 수준 높은 디자인, 그리고 극히 제한적인 사우스 비치 지역 건설시장 내 신규 개발 물량과 사업 타당성에 대한 당사의 확고한 믿음을 보여준다. 이번 융자로 개별적으로 설계될 59세대 규모 해변 주택 건설 프로젝트 자금은 완전히 확보된다.

MRC 공동 창업자인 조시 제겐(Josh Zegen) 총괄은 “이 부지는 마이애미 사우스 비치 최고의 해변 거주지 내에서도 특별하게 조합된 형태로서 마이클 스턴 같은 존경 받는 개발자와 또 다른 계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현재 사우스 비치에는 신규 개발 사업이 없기 때문에 이런 시장 상황을 고려해 JDS에 맞춤형 재정 솔루션을 제공했다. 이는 가장 매력적인 부동산 시장 중 하나인 이곳에서 최우수 개발사를 지원할 특별한 기회였다”고 밝혔다.

JDS Development 창업자 겸 매니징 파트너인 마이클 스턴(Michael Stern)은 “이번 융자 확보는 이 사업의 강점과 마이애미 비치의 매력, 럭셔리 주택에 대한 지역 내 전반적인 수요를 보여준다”며 “아름다울 뿐 아니라 강렬한 건축학적 정체성을 지니고 있는 Monad Terrace는 시공사의 정성이 투입되는 혁신적 개발 사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MRC가 파악하고 있듯이 마이애미 비치의 다른 건물들과는 차별화된다. 신속하고 전문가다운 일처리를 보여준 MRC와 함께 일하게 되어 영광이었다”고 밝혔다.

이 같은 발언을 뒷받침하듯, Monad Terrace의 집들은 ft²당 평균 2000달러에 판매가가 형성되고 있으며, 펜트하우스 가격은 인근 지역 최고가인 ft²당 2700달러에 달한다.

제이 필립스 파커(Jay Phillip Parker) Douglas Elliman Florida CEO는 “해당 주택들은 이미 판매에 탄력이 붙었으며, 분양 마감 시까지 꾸준히 상승세를 탈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Monad Terrace 집은 침실이 2개부터 5개까지 있으며 실당 면적은 1453~5350 ft²다. 구매자는 개인 엘리베이터, 장 누벨이 설계한 맞춤 부엌과 욕실, 그리고 외부로 뻗은 테라스 같은 호화로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센트럴 라군과 바다 전망에 더해 인공 암벽과 반짝이는 수영장 같은 진정한 실내 및 실외 생활을 체험할 수 있다.

가장 뛰어난 점은 마이애미 비치 표준을 훌쩍 뛰어넘는 11.5 ft의 높이로 건물을 지은 것을 비롯해 환경적인 책임과 혁신적인 기후 복원력을 건축에 반영한 것이다.

Monad Terrace는 현재 공사가 진행 중이며 기초 공사가 거의 끝나가고 있다. 2018년 봄부터 건물을 올리고 2019년 가을 공사가 마무리될 예정이다. 설계는 마이애미 소재 Kobi Karp Architecture와 Interior Design이 공동으로 맡았다.

Kasowitz Benson Torres 로펌의 Douglas B. Heitner, Erik Nygaard, Albert J. Delgado 가 JDS를 대리했다. Kriss & Feuerstein 로펌의 Jerold C. Feuerstein이 Madison Realty Capital를 대리했다. Aaron Appel이 이끄는 JLL 팀이 파이낸싱 주간사로 참여했다.

Monad Terrace의 판매 및 마케팅은 Douglas Elliman Development Marketing이 단독 관리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보거나 마이애미비치 Alton Road 1400에 위치한 홍보 갤러리를 방문하면 알 수 있다.

Madison Realty Capital (MRC) 개요

MRC는 뉴욕 소재 부동산 투자 회사로 미들 마켓 부동산 자산 및 채권 투자를 전문으로 한다. 2004년 설립된 MRC는 다가구 주택, 리테일, 오피스, 산업 및 호텔 부문에 걸쳐 약 70억달러 규모의 거래에 투자해 왔다.

JDS Development Group 개요

JDS Development Group은 부동산 개발, 건설, 인수 기업으로 뉴욕과 마이애미에서 주거 및 숙박, 복합용도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치를 높여왔다. JDS는 총면적이 900만 ft²에 달하는, 다양한 개발 단계의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매입 당시 거래가 기록을 세운 워커 타워와 스텔라 타워, American Copper Buildings, 111 West 57th Street, The Fitzroy 등이 있다. JDS는 21세기 부동산 개발사의 역할을 재정립하는 것을 목표로 디자인의 경계를 허물고 각 건물들이 주는 장점을 일관되게 유지해 보유 부동산들이 도시의 풍경을 향상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Madison Realty Capital   Zakarin Martinez Public Relations   Jenna D’Aniello   (305) 372-250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Madison Realty Capital, 마이애미비치 고급 콘도미니엄 Monad Terrace 개발사인 JDS에 1억3700만달러 융자 제공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