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판교 현대백화점 ‘의미 더하기’ 행사 참여

판교 현대백화점 토파즈 홀 내 슬로우 부스에서 제품 판매 및 야외 하늘정원에 체험 공간 마련

슬로우 대표 제품 ‘폼 매트리스’부터 ‘모션 매트리스’까지 체험 및 구매 가능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18-04-26 08:48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 그룹의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4월 25일부터 29일까지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진행되는 윤현상재의 ‘의미 더하기(Meaning Plus)’ 행사에 참여한다.

그간 휴식의 중요성과 느림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다양한 매트리스 제품을 선보여온 슬로우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제공하고자 온라인 채널 위주로 제품을 판매해왔지만, 이 행사에 참여함으로써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건축자재 전문기업 ‘윤현상재’가 2016년부터 꾸준히 진행해온 마켓 ‘보물창고’의 5번째 에피소드로, 현대백화점과 건축설계회사인 간삼건축이 함께 진행하며 약 7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참가 브랜드들은 ‘의미 더하기’ 행사의 취지에 맞게 각 브랜드만의 의미가 담긴 제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슬로우는 현대백화점 10층에 위치한 토파즈 홀과 야외 하늘정원에서 제품을 선보인다. 토파즈 홀의 부스에서는 슬로우의 대표 제품인 ‘폼 매트리스’, JTBC <효리네 민박2>에 등장해 화제가 된 ‘토퍼 매트리스’, 국내 최초 저상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모션 매트리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Small but enough’, ‘도심 속에서 발견하는 쉼’을 테마로 한 야외 하늘정원에는 슬로우의 매트리스와 간삼건축의 이동식 목조주택인 ‘ODM’이 배치되어 있다. 방문객들은 매트리스에 누워 하늘을 바라보며 잠시 쉬어가는 등 슬로우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방문객에게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슬로우는 최근 의미가 담긴 제품을 구매해 자신을 표현하는 것이 하나의 소비자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가 슬로우의 제품과 그 가치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게 했다고 행사에 참여한 취지를 밝혔다. 앞으로도 진정한 휴식과 느린 잠의 가치에 집중해 숙면을 돕는 전문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전파하고자 소비자 접점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김혜연 A.E.
02-3406-22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