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서비스 그룹, ME NewsWire를 AETOSWire로 변경 공식 발표

출처: AETOSWire
2018-04-25 16:00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8년 04월 25일 -- 뉴스 서비스 그룹(News Services Group, NSG)이 중동지역 뉴스배포 사업부인 ME NewsWire 명칭을 AETOSWire로 변경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토니 애비한나(Tony AbiHanna) NSG, AETOSWire 및 Esmaa News 사장 겸 CEO는 이번 명칭 변경에 대해 “10년 동안 우리는 한 회사로서 비약적으로 성장했다”며 “중동뉴스와이어(Middle East (ME) NewsWire)라는 명칭은 더 이상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본질과 깊이를 포용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이어 “따라서 지금의 우리를 반영하는 동시에 미래의 우리까지 구현할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 명칭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AETOS’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핵심과 정신을 표현한다. 이 명칭은 그리스 신화에서 ‘제우스의 독수리’를 뜻하는 AETOS DIOS에서 차용했다.

AETOS는 제우스의 거대하고(Giant), 신뢰할 수 있고(Trusted), 충성스럽고(Loyal), 빠른(Fast) 개인 메신저(Personal Messenger)로 회사가 소중하고 존경 받는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성격을 그대로 나타낸다.

AETOSWire는 현재 중동 및 아프리카(MEA)에서 가장 크고 광범위한 미디어 활동 범위를 보유하고 있다. 버크셔 해서웨이(Berkshire Hathaway) 자회사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 Wire)의 독점 대리인인 NSG의 MENA 지역 뉴스배포 사업부로서 전세계 가장 저명한 통신사 및 언론매체의 뉴스룸에 직접적이고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접근권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AETOSWire는 쉬운 접근과 이해당사자의 고유한 필요성에 맞춰 개인화 될 수 있는 서비스를 보장한다. AETOSWire는 이 지역에서 연중무휴로 고객의 뉴스배포 요구사항을 수행할 수 있는 뉴스룸을 보유한 유일한 뉴스배포 업체다.

신뢰할 수 있는 평판의 핵심은 한결 같은 서비스 품질, 정보 및 프로세스의 완벽한 무결성, 견고한 투자수익(Return on Investment, RoI)을 창출하는 영향 중심의 뉴스배포 등을 통해 고객과 파트너들이 축적해온 신뢰에 있다.

애비한나 사장은 “지난 10년의 운영을 통해 ME NewsWire는 이미 업계에서 놀라운 입지를 확보했지만 AETOSWire가 이어서 빠르고 신뢰할 수 있으며 광범위한 고객맞춤형 뉴스배포 서비스를 통해 많은 이해당사자들에게 인정받고 애용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AETOSWire는 뉴스배포 및 커뮤니케이션 혁신에 대한 확고한 약속의 일환으로 향후 새롭고 특별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AETOSWire.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794099&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AETOSWire   지라 타로사(Zyra Tarrosa)   홍보총괄   +9714557700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뉴스 서비스 그룹, ME NewsWire를 AETOSWire로 변경 공식 발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