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남북정상회담 성공 및 평화협정을 위한 보도자료 무료 배포 이벤트

출처: 뉴스와이어
2018-04-25 10:00
온라인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역사적인 남북정상회담을 계기로 한반도의 평화 정착을 위한 보도자료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4월 25일 -- 온라인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의 선두 주자인 뉴스와이어는 역사적인 남북정상회담을 계기로 한반도의 평화 정착을 위한 보도자료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뉴스와이어는 이번 이벤트에서 남북정상회담이 열리기 하루 전날인 4월 26일(목)부터 5월 2일(수)까지 기업, 기관, 단체가 남북 관계와 관련한 보도자료를 베이직 배포 서비스를 통해 언론에 배포하는 경우, 서비스 요금을 받지 않는다.

보도자료 주제는 남북 정상에게 바라는 점, 평화협정이나 핵 폐기 선언에 대한 의견 및 성명, 통일 방안에 대한 제언, 북한 경제의 발전 방향 등 남북 관계 발전과 관련 있는 내용이면 무엇이든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에서 보도자료 등록 시 요청사항에 ‘남북정상회담 이벤트’라고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입한 신규 회원도 가입 후 고객센터 1:1 문의로 보도자료를 보내면 무료 배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뉴스와이어 신동호 대표는 “이번 정상회담은 65년간 지속한 정전 협정을 한반도 평화협정으로 전환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든다는 점에서 역사의 한 획을 긋는 사건”이라며 “한반도가 통일을 향해 한 걸음을 내디딘다는 점에서 한반도에는 축복이 될 것으로 생각해 이번 무료 배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뉴스와이어는 4천 개 국내 언론사 소속 기자 2만 8천 명에 대한 미디어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이를 기반으로 언론사와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뉴스와이어 개요

뉴스와이어는 기업이 발표하는 보도자료를 언론, 포털, 투자자에게 배포하는 온라인 기업 뉴스 배포 서비스의 리더이다. 기업은 작성한 보도자료를 온라인으로 등록하고, 뉴스와이어는 이를 언론인, 블로거, 포털, 투자자에게 배포한다. 뉴스와이어는 2004년 국내 최초로 온라인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지금까지 2만 2천 개가 넘는 기업, 기관, 단체의 뉴스를 세상에 알렸다.
언론연락처: 코리아뉴스와이어   신소원   02-737-360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뉴스와이어, 남북정상회담 성공 및 평화협정을 위한 보도자료 무료 배포 이벤트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