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스체인 파운데이션, 28일 두바이 월드트레이드 센터에서 ‘로커스체인 론칭쇼’ 개최

현지시간으로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진행

뉴스 제공
블룸테크놀로지
2018-04-24 16:00
판교--(뉴스와이어)--신개념 차세대 블록체인 플랫폼 로커스체인 개발을 주관하고 있는 로커스체인 파운데이션이 28일 두바이(Dubai)에서 ‘로커스체인 파운데이션 론칭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로커스체인 파운데이션 론칭쇼’는 블록체인 플랫폼 로커스체인만이 가진 기술적 우수성과 로커스체인 파운데이션이 추구하는 가치와 미래를 알리고자 마련된 행사로 두바이의 중심지에 위치한 월드트레이드 센터 4홀(Dubai World Trade Center, Zabeel Hall 4) 현지시간으로 4월 28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6시간동안 진행된다. 아프리카, 중동, 중앙아시아, 동남아시아 등 각국의 장·차관급 인사 및 기업체의 주요 임원 등으로 구성된 VIP 300여명과 로커스체인의 파트너와 블록체인 분야의 저명한 인사, 블록체인 담당자 10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는 오후 4시부터 미디어를 대상으로 한 프레스 컨퍼런스를 2시간 동안 진행하고 오후 6시부터는 중동 국가에서 인지도가 매우 높은 한국계 연예인 원호창의 사회 하에 본격적인 론칭쇼가 시작된다.

론칭쇼의 주요 구성은 로커스체인의 론칭 세레모니, 초청 인사의 블록체인의 미래와 가능성에 대한 연사, 로커스체인 파운데이션 이상윤 대표이사의 로커스체인 플랫폼이 가진 우수한 기술적 특징과 추구하는 가치, 그리고 블록체인이 다양한 산업군에 적용됨으로써 얻게 되는 이익과 그에 따른 세계 불평등 해소에 기여하게 되는 역할을 주제로 한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아울러 포브스 기술위원회의 임원인 Sally Eavas가 키노트 스피커로, ICO 전문 자문 변호사인 Simon Zenios과 한국의 고려대학교 교수이자 금융위원회 자문위원인 문영배 교수가 연사로 나선다.

이날 행사에는 The Guardian, The Wall Street Journal, Financial Times, The New York Times, Bloomberg, Reuters 등의 세계 유력미디어사들과 세계 각국의 주요 언론사들이 취재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후 마련된 디너 타임에는 행사에 참석한 주요 인사들간의 네트워크 타임과 함께 영국의 밴드인 Ember Trio의 축하 공연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로커스체인 파운데이션 이상윤 대표이사는 “두바이에서 처음으로 로커스체인 파운데이션의 론칭쇼를 진행하게 된 이유는 로커스체인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중동 지역과 아프리카, 동남아 지역이 시작점으로 자리하게 때문이다”며 “로커스체인은 중동 지역의 자원과 에너지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군과 함께 아프리카, 동남아, 중앙아시아 지역의 발전에 기여해 나감으로써 블록체인 플랫폼이 가진 장점을 전 세계에 알리기 시작할 것이다. 이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로커스체인이 가진 가치와 블록체인 플랫폼이 가져다 줄 보다 나은 미래의 모습을 이해하게 될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블룸테크놀로지 개요

블룸테크놀로지는 전문 블록체인 연구개발을 위해 설립된 법인으로 IT, 게임엔진, 보안, 네트워크 등 다양한 방면의 전문 개발자들이 모여 신개념 블록체인 플랫폼을 개발 중에 있다. 현재는 로커스재단의 로커스체인 플랫폼을 연구 개발 중이며 다양한 산업군과의 융합을 목표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loomtechnology.co.kr

연락처

블룸테크놀로지
사업부
이근수 부장
070-8260-43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