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icon, GEOINT 2018 심포지엄에서 새로운 솔루션 Vricon Precision 3D Registration(P3DR) 공개

분석 및 시각화를 위한 정확하고 정밀한 지리공간정보 데이터를 글로벌 스케일로 등록

뉴스 제공
Vricon
2018-04-24 14:19
매클레인, 버지니아주--(뉴스와이어)--Vricon이 플로리다 주에서 열리는 GEOINT 2018 심포지엄에서 새로운 지리공간정보(GEOINT) 솔루션 Vricon Precision 3D Registration, P3DR을 발표한다.

Vricon P3DR은 가장 정확한 3D 지형 공간 기반인 The Globe in 3D에 수집 플랫폼과 무관하게 자동으로 화상을 등록하게끔 설계된 소프트웨어 제품군이다.

P3DR은 GPS 위치, 방향 정보 혹은 지상 기준점 없이 화상 피드를 실시간으로 처리할 수 있다.

마그누스 브레게(Magnus Brege) Vricon CEO는 “Vricon은 3D 모델을 정확한 기반으로 활용해 개별 데이터 세트의 지형 정보를 등록해 왔는데 Vricon P3DR은 이 기능을 훨씬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렸다”며 “이제 사용자들은 다양한 옵션을 선택 가능하기 때문에 풀 모션 비디오(FMV)나 다른 화상 소스 등 대규모 정보를 언제 어디에서 실시간으로 자동 등록할지 결정할 수 있다”고 밝혔다.

각기 다른 소스에서 지형공간 데이터를 정확하게 찾아내는 것은 지형공간계의 오랜 도전 과제였다. 화상 데이터는 다양한 시각에 다양한 플랫폼에서 다양한 주사각, 센서 특성, 원 지시 정도로 수집된다. 고각 비연직 풀 모션 비디오(FMV)는 관측 시야가 좁고 고해상도이며 센서의 초기 지시 정도가 나쁜 경우가 많아 특히 어려웠다.

이와 같은 복잡성 때문에 산출된 데이터 세트가 서로 어긋나고 실제 지형과도 맞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다. 데이터가 수십 미터, 수백 미터씩 어긋나는 경우가 많았다. 결과적으로 사용자들은 멀티 센서 데이터를 자동으로 상호 연관시킬 수 없었으며 수집 데이터를 핵심 표적에 완전한 형태로 활용하는 것도 어려웠다. 따라서 분석가들은 여러 이미지 소스를 정렬하기 위해 시간을 추가로 투자해야 했다. 이제 Vricon의 ‘글로브 인 3D’ 기술로 이용이 가능한 Vricon P3DR 소프트웨어가 지구상 모든 곳의 지리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등록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Vricon P3DR은 지구상의 어디든 특정 위치에 정확하게 리소스를 배정하도록 지리공간정보 데이터를 활용하는 것이 가능하므로 다른 정보·감시·정찰(ISR) 소스의 정확도를 상당히 향상시킨다. Vricon P3DR 소프트웨어는 분석가와 군인들을 위해 업계 Globe in 3D를 △기초 3D 환경에서 0.5m급의 해상도 △모든 차원(x, y, z)에서 3m급 혹은 더 나은 절대 정확도 △글로벌 커버리지 — 차단 지역 포함과 같이 발전시켰다.

Vricon의 제품과 서비스는 군용, 지능형, 통신용, 비상대응용 솔루션을 제공하며 그중 일부는 다음과 같다. △GPS 차단 지역 내비게이션 △센서 융합 △표적화 △상황 인식

GEOINT 심포지엄 참가자는 전시장의 847번 부스에서 Vricon P3DR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Vricon은 또한 24일(화) 오전 11시(현지시각)에 이노베이션 코너에서 발표 타임을 가질 예정이다.

Vricon 개요

Vricon은 전문가용 지형 공간 솔루션 분야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세계적 수준의 3D 지리 데이터와 3D 가상화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Vricon은 미국 버지니아주 매클레인에 본사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ricon.com

연락처

Vricon
Craig Brower
703-283-4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