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비침습 비만 관리 센터 LightRx Face & Body, 사이노슈어의 지방분해 레이저 ‘스컬프슈어’ 구매 계약 체결

LightRx Face & Body, 25분 지방분해 레이저인 ‘스컬프슈어’ 미 전역 스파숍 센터에 공급하기로 결정

미국 80개 이상의 센터를 시작으로 최첨단 비침습 비만 관리 위한 스컬프슈어 시술 시작

뉴스 제공
사이노슈어코리아
2018-04-24 09:30
서울--(뉴스와이어)--미국 최대 규모의 에스테틱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인 LightRx Face & Body는 Hologic과 제휴하여 스컬프슈어®(비침습적 허리둘레 지방분해 레이저) 시술을 미국 전역에 위치한 80여개 센터에서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스컬프슈어®는 수술 등의 침습적인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다운타임 없이 복부, 옆구리, 등, 허벅지 내외측, 그리고 턱 밑 등 건강한 식습관이나 운동에도 불구하고 빠지지 않는 원하지 않는 지방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고안된 사이노슈어의 최첨단 오리지날 의료기기이다.

사이노슈어코리아 오희만 대표는 “미국 LightRx Face & Body의 사장인 Rich Morgan은 2007년 2억2000만달러에 회사를 매각하기 전까지 미국에서 레이저 센터(American Laser Centers)를 210개 이상 설립하여 성장시킨 업계의 개척자이다”며 “그는 이·미용 시장에서의 다년간 경험으로 LightRx Face & Body에서 사용할 스컬프슈어®를 구매하기 전 광범위한 비교 시험을 까다롭게 수행한 것으로 매우 유명했다”고 말했다.

LightRx Face & Body의 Morgan 사장은 “우리의 고객은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혁신적인 기술의 오리지날 비만 관리 솔루션을 찾고 있었다”며 “시장을 신중하게 검토했고 기기와 기기 간에 심도 있는 비교 시험을 수행한 후 효과에 신뢰를 가지게 되어 스컬프슈어®를 선택할 수 있었다”고 이번 계약의 만족감을 나타냈다.

스컬프슈어®는 다른 비만 의료기기와는 달리 피부 아래의 지방 세포만을 선택적으로 타겟하여 파괴하는 첨단 레이저 기술을 사용하며 출시 전부터 현재까지 다수의 임상시험을 통해 그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최첨단 기술력의 비만 의료기기다.

환자들이 원하는 것이 지방을 파괴하는 것이든 둘레를 줄이기를 원하든 피부를 리프팅하고, 셀룰라이트를 없애고 또한 굴곡진 몸매를 소원하는 등 어떠한 임상적 결과를 원하더라도 LightRx의 숙련된 시술팀은 불편감이나 외상 또는 다운타임 없이 고객을 위한 특별한 ‘완벽한 바디 디자인 플랜(Treat2Complete)’ 계획을 만들어 제공할 예정이다.

LightRx 지사장인 테레사 쉰들벡은 “스컬프슈어®는 임상팀에서 효과적으로 시술 시 환자가 바로 느낄 수 있게 눈에 보이는 결과가 창출되며 90%에 이르는 높은 고객만족도 때문에 ‘완벽한 바디 디자인 플랜(Treat2Complete)’의 주춧돌이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Hologic 메디칼에스테틱 사업부 사장인 케빈 쏘날은 “우리는 LightRx Face & Body가 고객을 위한 최적의 비만 관리 시스템으로 스컬프슈어®를 선택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제 미국 전역의 수많은 센터를 통해 더 많은 사람이 가장 진보된 비침습적 레이저를 사용한 비만 치료를 받을 수 있고, 자연스럽게 날씬한 몸매를 가질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이는 스컬프슈어®가 최첨단 오리지날 비침습 지방분해 의료기기로서의 명성을 공고히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스컬프슈어의 국내 식약처 사용 목적

방사되는 광 에너지(레이저)를 이용하여 BMI 30(Kg/m2) 이하 비만 환자에서 비침습적 허리둘레 지방 감소에 사용하는 레이저 기기

◇스컬프슈어의 미국 FDA 사용 목적

체질량 지수(BMI)가 30 이하인 환자에서 비침습적으로 복부, 옆구리, 등, 허벅지의 지방분해를 위해 사용될 수 있다. 또한, BMI가 43 이하인 환자에서 비침습적으로 턱밑 지방 감소를 위해 사용될 수 있다. 이 기기는 복부, 옆구리, 등, 허벅지 및 하복부 영역에서 툭 튀어나온 부위에 시술하여 외모의 개선을 꾀할 수 있다.

LightRx 개요

LightRx는 2014년에 설립되었으며 미시간주 파밍턴 힐즈에 본사를 둔 LightRx Face & Body는 미국 FDA 승인이 완료된 비침습적 의료기기를 사용하여 환자들의 전신 비만 관리를 위한 비수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센터이다. LightRx는 전국에 80개가 넘는 지역에서 전신 비만 관리, 셀룰라이트 감소, 피부 재생 그리고 레이저 제모 등을 전문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이노슈어 개요

미국 보스턴 말보로와 웨스트포드에 본사를 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Light Energy를 이용한 레이저 기술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의학적, 미용 치료 시스템을 개발 및 제조하고 있다. 세계 최초 MPX 기술을 선보였고, 다양한 임상 결과를 보유하고 있는 근거 중심의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메디칼-에스테틱 전문 사업부이다. 현재 14개 기기의 미국 특허권 37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60개국에 제품이 공급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ynosure.com

연락처

사이노슈어코리아
조혜정 사원
02-512-62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