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영재교육센터, 6월 신입생 모집 앞두고 설명회 개최

5월까지 체험수업 등 이벤트 각 센터 진행

뉴스 제공
CMS에듀
2018-04-23 13:10
서울--(뉴스와이어)--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기업 CMS에듀(대표 이충국)가 6월 신입생 모집을 위한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5월까지 압구정, 대치, 서초, 분당 등 전국 CMS영재교육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설명회 강연은 ‘CMS에서 융합인재는 어떻게 길러지는가’를 주제로 진행된다. 사고력 수업의 필요성과 융합적 사고를 하는 인재 양성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센터별로 체험 수업도 진행한다. CMS의 대표적 사고력 프로그램인 ‘WHY’를 비롯한 ‘생각하는 I·G’, ‘Pre-WHY’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일부 센터에서는 ‘전략 대형 게임’, ‘수학 오감 체험 활동’, ‘과학관 견학’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CMS에듀 이충국 대표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생각하는 힘을 키우는 융합적 사고에 학부모님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학부모 설명회와 사고력 체험 수업은 아이들에게 필요한 교육이 무엇인지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설명회는 초등학생 자녀(7세 포함)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고 가까운 CMS영재교육센터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일정과 센터별 연락처는 CMS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CMS에듀는 3분기 신입생 모집을 앞두고 각 영재교육센터에서 입학전형인 ‘전국진단평가’를 실시한다. 이는 학생의 학업 성취도를 파악하고 올바른 학습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주는 기초 자료다.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
홍보팀
박성준 과장
02-519-9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