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스타필드 고양서 ‘테팔 퀵 스티머 엑세스 스팀’ 체험 행사 실시

21일, 스타필드 고양에서 상쾌한 의류 관리로 봄철 스타일을 살려주는 ‘테팔 퀵 스티머 엑세스 스팀’ 소비자 행사 가져

소비자 눈길 사로잡는 스타일리스트 박선용의 스타일링 코칭 프로그램을 비롯 스타일 케어 서비스, 제품 체험존, 현장 럭키드로우 및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진행

뉴스 제공
테팔
2018-04-22 11:14
서울--(뉴스와이어)--161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전문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이자,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은 4월 21일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고양에서 ‘테팔 퀵 스티머 엑세스 스팀‘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테팔 퀵 스티머 엑세스 스팀’은 강력하고 풍부한 스팀으로 생활 속 크고 작은 의류 주름 제거는 물론 탈취, 살균 효과로 어떤 의류도 스타일을 살려주는 핸디형 의류 관리기이다. 테팔은 봄을 맞아 준비한 이번 행사를 통해 봄철 스타일을 한층 더 완성시켜주는 유용한 의류 관리 팁을 다양하게 소개했다.

스타필드 고양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테팔 퀵 스티머 엑세스 스팀’ 2종의 강력하고 풍부한 스팀과 성능을 확인해 볼 수 있는 박선용 스타일리스트와 함께하는 스타일링 코칭 프로그램과 스타일 케어 서비스가 진행됐다. 특히 스타일링 코칭 프로그램은 전문 스타일리스트가 제품 시연을 통해 트렌치 코트, 블라우스 등 봄철 인기 패션 아이템의 관리와 스타일링 팁을 소개하고, 소비자에게 무료 스타일링 케어 서비스를 진행하는 등 행사장을 찾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는 ‘테팔 퀵 스티머 엑세스 스팀’ 체험존과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을 비롯한 테팔 인기 주방 및 생활가전 전시, 현장 럭키드로우 이벤트,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돼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테팔 퀵 스티머 엑세스 스팀’은 모든 옷감에 사용 가능한 강력한 스팀으로 주름제거는 물론 99.9% 살균, 탈취까지 한 번에 가능한 제품이다. 매일 세탁하기 어려운 의류부터, 침구, 소파 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테팔 퀵 스티머 엑세스 스팀 미닛’은 900g의 혁신적인 무게로 손목 부담 없이 의류 관리가 가능하며, 셀프 스탠딩 디자인으로 제품 사용 중 안전하게 내려 놓을 수 있으며 작은 사이즈로 좁은 공간 걱정 없이 보관이 편리하다는 특장점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
(주)커뮤니케이션즈 온
장혜진 대리
02-6933-46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