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슘머티리얼즈, 펜실베이니아 주 홈타운 연구개발 시설 개장 기념식 거행

반도체 제조에 사용되는 유기금속화합물 개발 위한 최첨단 시설

뉴스 제공
Versum Materials, Inc.
2018-04-20 18:55
템피, 애리조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반도체 산업의 선도적인 소재 공급업체인 버슘머티리얼즈(Versum Materials, Inc.) (뉴욕증권거래소: VSM)가 19일 펜실베이니아 주 홈타운(Hometown)의 반도체 소재 제조시설에 새로운 연구개발(R&D) 시설을 개장했다고 발표했다.

2018년 4월 10일 진행된 리본 커팅식에 버슘 직원, 지역사회 구성원, 지방정부, 고객 및 전략 파트너 등이 참석했다.

신설된 최첨단 R&D 시설은 반도체 제조에 사용되는 신소재 개발에 주력한다. 이 시설의 과학자들은 업계에서 동원할 수 있는 가장 최신 기술을 활용해 불순물을 10억분의 1 수준까지 낮춘 새로운 분자를 합성 및 정제한다. 연구원들은 이 새로운 분자의 적용을 평가하고 고객 평가를 위해 분자를 더 많은 양으로 확대한다. 이 새로운 유기금속화합물은 반도체 응용에 대한 성능을 시험하기 위해 첨단기술을 통해 반도체 웨이퍼에 증착된다. 또한 이 시설은 소량 생산과 고급분석 및 품질 평가 기능도 갖추고 있다.

데이브 아르갈(Dave Argall) 주 상원의원은 버슘이 지역사회에서 세 번째로 큰 고용주이며 지역에 많은 투자를 한다고 치하했다. 약 30명의 직원들이 새로운 시설에 배치됐으며 이 중 절반이 화학 및 화학공학 전공 고등학위 보유자다. 회사의 홈타운 시설은 총 250명의 고급기술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최근의 시설 확장은 홈타운 캠퍼스에서 진행된 6000만달러 규모의 다년간 투자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회사는 작년에 생산 병목현상을 줄이기 위해 생산 역량을 늘리고 설비 구성을 변경했다고 발표했다. 버슘의 홈타운 제조 시설은 텅스텐, 헥사플루오라이드, WF6, 삼불화질소, NF3 등 전세계 반도체 업체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고순도 특수 가스 및 화학 물질을 생산한다. WF6은 반도체 장치의 여러 층 사이에 텅스텐 인터커넥트를 형성하는 데 금속배선 소스로 사용된다. 이 소재는 로직 및 메모리(DRAM 및 NAND) 장치 모두의 생산에서 중요한 소재다.

에드 소버(Ed Shober) 버슘 소재 수석부사장은 “우리는 컴퓨팅 파워, 이동성, 연결성, 인공지능, 가상/증강 현실, 사물인터넷, 빅데이터, 머신 러닝 등 어떤 과학 및 기술이라도 영역을 확대할 수 있도록 전세계 대형 기술 업체들을 지원한다. 버슘머티리얼즈는 이러한 모든 기술을 가능하게 하는 핵심 요소다. 우리 버슘머티리얼즈 팀은 최첨단 혁신을 보다 빠르고 안전하고 쉽고 안정적으로 구현하도록 가치 있는 제품과 솔루션을 시장에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버슘머티리얼즈(Versum Materials, Inc.) 개요

버슘머티리얼즈(Versum Materials, Inc.)(뉴욕증권거래소: VSM)는 전세계 반도체, 디스플레이 및 LED 업계의 변화하는 요구에 충족하는 고순도 화학물 및 가스, 전달 시스템, 서비스 및 소재 전문지식을 제공하는 대표적인 전자재료 업체다. 라틴어로 ‘앞으로(toward)’를 의미하는 ‘버슘(Versum)’은 협력과 혁신 그리고 첨단 솔루션 창출을 통해 고객들이 미래로 나아갈 수 있게 지원한다는 굳은 약속을 담고 있다.

버슘머티리얼즈는 기술, 품질, 안전 및 신뢰에서 앞서가는 글로벌 리더로서 차세대 CMP 슬러리, 초박형 유전체 및 금속필름 전구체, 정형화된 세정 및 에칭 제품과 전달 장비 등을 공급하며 반도체 업계 발전을 이끌어왔다. 버슘머티리얼즈는 연간 매출이 약 11억달러, 직원이 2200명이며 아시아 및 북미에 12개의 주요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본사는 애리조나 주 템피에 위치해 있다. 2016년 10월1일 분리되기 전까지 버슘머티리얼즈는 에어 프로덕츠 앤 케미컬즈(Air Products and Chemicals, Inc.)(뉴욕증권거래소: APD)의 사업부로서 30년 이상 운영되어 왔다.

추가 정보는 버슘머티리얼즈 웹사이트(http://www.versummaterials.com) 참조.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1995년 미국 민사증권소송개혁법(U.S. 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 1933년 미국증권법(Securities Act of 1933) 27A항 및 1934년 증권거래법(Securities Exchange Act of 1934) 21E항의 면책조항에 의거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한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미래 기간에 대한 언급으로 확인될 수 있으며 미국 내 노동력에 투자할 의도와 반도체 업계를 혁신하기 위한 당사의 역량 확장을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이 진술이 작정된 시점에서 경영진의 합리적인 기대와 추정에 기반한다. 미래 사건에 대한 실제 실적과 결과는 이 미래예측진술에 표현되거나 내포된 바와 현저하게 다를 수 있으며 그 원인은 다음을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반도체 업계의 제품 공급과 수요의 불균형이 당사 제품의 수요를 감소시킬 수 있는 세계 또는 지역 일반 경제상황의 약화 △당사의 국제 경영의 운영, 정치 및 법적 위험성 △특수 화학물 제조와 관련된 위험이 당사의 운영 또는 당사 공급업체 또는 고객의 운영에 지장을 줄 수 있는 위험성 △당사가 사업을 영위하는 미국 및 기타 국가 정부 규제의 변화 △원자재의 부족 및 가격 상승 △환율의 변동 △경쟁 격화 그리고 △수많은 다른 위험과 불확실성 등의 위험 요인은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2017년 9월30일 마감된 회계연도10-K 양식 연례보고서 및 정기보고서에 명시되어 있다. 버슘은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미래예측진술 또는 정보를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Versum Materials 로고 및 Versum은 버슘머티리얼즈(Versum Materials, Inc.) 또는 그 계열사들의 상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41900630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versummaterials.com

연락처

버슘머티리얼즈(Versum Materials, Inc.)
투자 문의
로빈 윌리엄스(Robyn Williams)
+1 484-275-5907
VSMIR@versummaterials.com
미디어 문의
티파니 진(Tiffany Zinn)
+1 480-282-6475
Tiffany.Zinn@versummaterial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