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2선도시 겨냥한 KOL 직방이벤트 1억2천만 뷰잉수로 성공

중국 왓슨스 1500개 매장으로 대폭 확장 입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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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미코스메틱
2018-04-20 17:03
서울--(뉴스와이어)--㈜아미코스메틱의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BRTC(비알티씨)와 메디컬 더마 스킨 케어 브랜드 CLIV(씨엘포)는 1선도시를 넘어서 2선도시로 왓슨스 매장이 대폭 확대되면서 총 8개 도시에서 최대 규모로 KOL 직방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그 결과 누적 뷰잉수 1억2천만을 달성하는 쾌거를 거두었으며 추후 더 많은 매장 확대를 위하여 웨이보, 웨이신등 온/오프라인 연계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중국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유명 KOL들은 직방 시 환절기에 건조한 피부를 관리하는 뷰티팁과 함께 왓슨스에 있는 현장 고객들에게도 피부타입별 BRTC, CLIV 화장품 제시를 해주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직방 대화창에 간단한 문제의 정답을 맞춘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품을 증정하는 등 아낌없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직방의 장점을 여실히 살렸다.

2017년에 왕홍 마케팅으로 누적 약 7억뷰를 달성한 아미코스메틱은 BRTC 브랜드의 히어로 더퍼스트앰플 에센스가 포함된 더퍼스트 라인(碧尔缇希嫩肌护肤系列/BRTC The First Line)이 5월에 새로 론칭되기 때문에 신제품 라인 홍보 이벤트를 아끼지 않고 있다.

아미코스메틱은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높은 판매량으로 입증된 BRTC 비타민 마스크팩 시리즈(碧尔缇希维生素系列湿面/BRTC Vitamin C,E,F Velvet MASK)와 CLIV 맥스 히아루로닉 포뮬러 앰플(皙俪思臻致透明质酸保湿精华液/CLIV Max Hyaluronic Formula Ampoule), CLIV 진생베리 프리미엄 크림(皙俪思人参修护滋养面霜/CLIV Ginseng Berry Premium Cream)으로 피부 속 수분을 채워야 한다고 추천했다.

아미코스메틱은 내부적으로 기업 소유 R&D 센터를 통해 자체적으로 다양한 특허 성분 개발과 글로벌 특허 인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국제발명대전, 대한민국 발명대전 수상을 통해 보유특허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주요 브랜드 BRTC는 왓슨스(watsons), 벨크(Belk), 로스(ROSS), 사사(SASA), 노드스트롬(Nordstrom) 등 국내외 4천여개의 글로벌 매장에 진입, CL4는 왓슨스(Watsons), 벨크(Belk) 컬러믹스(Colourmix), 노드스트롬(Nordstrom) 등 국내외 1만여개 이상의 글로벌 매장에 진입하여 공격적으로 브랜드 확장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214건, 유럽화장품(CPNP) 171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39건, 국제 화장품 원료집(ICID) 78건, 특허, 상표의 출원 및 등록/수상 593건, 디자인 등록/수상 113건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한국화장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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