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CNA와 제휴로 포르투갈 사업 확장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8-04-20 14:2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포르투 시에 소재한 법률회사 쿠라두, 노게이라 앤 아소시아두스(Curado, Nogueira & Associados, 이하 ‘CNA')와의 제휴 계약을 통해 포르투갈에서 사업을 확장하게 됐다.

CNA를 앤더슨 글로벌의 협력사로 추가한 것은 앤더슨 글로벌이 유럽에서 성장하기 위한 전략 중 일부다.

2005년 CNA를 설립한 공동설립자 루이자 쿠라두(Luisa Curado), 테레사 노게이라(Teresa Nogueira), 카를라 말량(Carla Malhão)이 CNA 팀을 이끌고 있다. 테레사는 “앤더슨 글로벌은 우리와 마찬가지로 투명성, 조직 관리,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의 가치를 중요시한다”고 말했다. 이어 “앤더슨 글로벌은 우리가 같은 가치를 추구하고 있으며 우리는 우리와 한마음인 전문가들과 일하게 돼서 반갑고 이런 점이 우리 고객들에게 이익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또한 우리는 국제적으로 활동하는 세무 및 법무 기업의 일부가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 최고경영자 마크 보사츠(Mark Vorsatz)는 “CNA팀은 우리 조직과 잘 어울리며 루이자, 테레사, 카를라의 업무 경험과 가치는 우리가 개발 중인 완벽한 전문 서비스 모델 구축에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평가했다. 이어 “CNA를 추가함으로써 우리는 리스본의 기존 업무를 보완할 수 있게 됐고 이베리아 반도 내 사업 확장에 필요한 또 하나의 지역을 확보하게 됐다”고 밝혔다.

CNA는 앞으로도 계속 법인법, 인수합병, 노동법, 세법, 세무 소송, 지적재산권법, 중재, 공법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국내외 법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CNA는 자동차, 음용수 및 폐기물, 전자공학 및 IT, 에너지 및 환경, 부동산 및 관광, 의료, 패션, 운송 및 물류, 식품 및 음료 등 다양한 분야를 전문으로 한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25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91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41900504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쉬린 아메리(Shereen Ameri)
+1 650-289-5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