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룬디히, 마시모 보투라를 첫 브랜드 홍보대사로 임명

품질·혁신·문화 가치에 기반을 둔 그룬디히,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시모 보투라 셰프와 제휴

뉴스 제공
Grundig
2018-04-20 14:05
밀라노, 이탈리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유럽 최고의 전품목 가전제품 제조업체 그룬디히가 미슐랭(Michelin) 스타 셰프이자 미식계의 리더 마시모 보투라(Massimo Bottura)를 최초의 브랜드 홍보대사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그룬디히의 공식 브랜드 홍보대사가 된 보투라는 품질/혁신/문화와 관련해 회사와 공유하는 비전을 발전시켜 가정과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그룬디히와 긴밀히 협력하게 된다.

오스테리아 프란체스카나(Osteria Francescana) 레스토랑의 오너 셰프이자 후원자이며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창조적인 천재 중 한 명으로 뉴욕 타임스의 인정을 받은 마시모 보투라는 음식 및 예술에 관한 지식을 활용하여 다양한 가전제품 설계를 위해 그룬디히와 협력하게 된다. 그룬디히는 음악과 예술에 대한 보투라의 열정을 담아내고 최신 기술과 혁신 사항을 활용하며 그룬디히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한 맞춤형 제품들을 올해 말에 출시할 예정이다.

보투라가 설립한 문화 단체 ‘영혼을 위한 음식(Food for Soul)’을 지원하는 그룬디히의 ‘음식 존중(Respect Food)’ 행사에서 이번 브랜드 홍보대사가 발표됐다. 영혼을 위한 음식은 리프리테리오스(refretterios)로 알려진 커뮤니티 주방을 통해 커뮤니티에 자율권을 부여하여 음식 낭비 문제에 대한 세상의 경각심을 일깨우는 활동을 하고 있다.

밀라노의 스포르체스코 성(Castello Sforzesco)에서 개최된 음식 존중 행사는 영혼을 위한 음식에 대한 인식을 높이면서 향후 프로젝트 지원을 위한 기금을 모았다. 밀라노 베르톤(Berton)의 안드레아 베르톤(Andrea Berton), 베르가모 다 비토리오(Da Vittorio)의 엔리코 체레아(Enrico Cerea), 밀라노 크라코 인 갤러리아(Cracco in Galleria)의 카를로 크라코(Carlo Cracco), 밀라노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실크(Silk)의 안토니오 구이다(Antonio Guida), 몬차 포미로(Pomiroeu)의 지안카를로 모렐리(Giancarlo Morelli), 밀라노 콘트라스테(Contraste)의 마티아스 페르도모(Matias Perdomo), 밀라노 앨리스 이탈리(Alice Eataly)의 비비아나 바레세(Viviana Varese) 등 유명 셰프들이 이 행사를 지원하고 직접 요리 시연에 나섰다.

그룬디히의 모기업 아르셀릭(Arçelik)의 최고경영자 하칸 불굴루(Hakan Bulgurlu)는 이 파트너십에 대해 언급하면서 “우리 그룬디히는 사회적 책임과 지속가능성을 중시하며 사업의 중심으로 삼고 있다”며 “우리는 제품과 프로젝트를 통해 사람들의 삶을 향상시키고 가정과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러한 열정과 정신을 공유하는 마시모 보투라 같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셰프는 우리 브랜드의 홍보대사로 삼기에 이상적이다. 우리 엔지니어 팀은 마시모 보투라와의 긴밀한 협업으로 고품질의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슐랭 스타 셰프이자 문화 단체 ‘영혼을 위한 음식’의 설립자 마시모 보투라는 “그룬디히와 함께 세상을 변화시키는 프로젝트와 제품 개발을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가정과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솔루션을 찾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영혼을 위한 음식(Food for Soul) 개요

영혼을 위한 음식은 마시모 보투라(Massimo Bottura) 셰프가 설립한 문화 단체로 사회 통합과 개인 복지를 위해 음식 낭비와 싸우는 일을 하고 있다. 이 단체는 엑스포2015(Expo2015) 기간에 밀라노에서 레페토리오 암브로시아노(Refettorio Ambrosiano) 레스토랑과 함께 시작됐고 이후 브라질(레페토리오 가스트로모티바(Refettorio Gastromotiva) 레스토랑), 모데나(기란디나의 소셜 테이블 서비스), 볼로냐(안토니아노의 소셜 테이블 서비스)에서 후속 프로젝트가 이어졌다. 각각의 독특한 프로젝트들은 남은 음식 활용이라는 공통의 주제를 공유하면서 예술가들과 협업해 식사 공간을 확보하고 취약한 지역 커뮤니티에 요리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www.foodforsoul.it) 참조.

그룬디히(Grundig) 개요

그룬디히는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코치 그룹(Koç Group)의 주요 가전 제조업체인 아르셀릭 A.Ş(Arçelik A.Ş)의 브랜드다. 가전제품 시장에서 70여년의 경험을 쌓아온 그룬디히는 고품질의 제품과 고객 중심 접근방식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룬디히는 백색 가전 시장에 진입하면서 유럽 유일의 전품목 가전 제조업체가 됐다. 그룬디히 브랜드는 독일의 유산, 사용자 친화적이고 우아한 디자인, 환경 의식, 높은 기준과 품질 관리 등 브랜드 특성을 충실히 유지하고 있다. OLED TV, 모바일 오디오 기기, 헤어 스타일링 기기, 진공 청소기, 주방용품부터 오븐, 식기세척기, 세탁기에 이르는 500여개의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그룬디히는 현대 가정의 모든 방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그룬디히는 제품 디자인(Product Design) 상, 레드닷 디자인(Red Dot Design) 상, 플러스 엑스(Plus X) 상을 수상했으며 독일의 선두적인 글로벌 품질평가기관 슈티프퉁 바렌테스트(Stiftung Warentest)와 영국의 독립적인 테스트 단체 트러스티드 리뷰(Trusted Reviews)의 절찬을 받았다. 그룬디히 제품들은 유럽의 자체 생산 시설에서 주로 생산되고 있으며 전세계 65여개국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음식 존중(Respect Food) 개요

우리 그룬디히는 음식물 쓰레기와의 싸움을 이끌어야 할 책임을 통감한다. 우리는 음식을 당연시하지 않고 소중하게 취급해야 한다는 사실을 세상에 일깨우고자 한다. 지구를 더 나은 삶의 터전으로 만들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바로 음식을 존중하는 것이다. 환경 친화적인 글로벌 브랜드로서 우리는 음식 존중 운동을 통해 음식물 쓰레기 감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음식 존중 운동은 사람들에게 음식물 쓰레기와의 싸움을 고취하고 주방에서 혁신적인 제품으로 음식물 쓰레기 처리 방법을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음식 존중 운동은 세계적으로 음식물 쓰레기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음식물 쓰레기와의 싸움을 계속하면서 지속가능성에 중점을 둔 프로젝트들을 지원 및 개발하고 있다.

우리는 누구나 식량 자원을 존중하고 책임감 있게 음식을 즐겨야 한다. 바로 이런 이유로 그룬디히는 혁신적인 기술로 제품을 설계하고 식량의 유통 기한을 늘리면서 자원 낭비를 줄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www.respectfood.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41900553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grundig.co.uk/

연락처

그룬디히(Grundig) 홍보대행
텍스트100(Text100)
한나 킬핀(Hanna Kilpin)
+44 (0) 7834 439926
Hanna.Kilpin@text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