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시스템, 드론센스에 전략적 투자 완료

투자를 통한 제휴관계 구축으로 플리어의 최초 응답 고객 위한 강력한 UAS 솔루션 개발

드론센스의 성장 위한 자금 지원

뉴스 제공
FLIR Systems, Inc.
2018-04-19 15:00
윌슨빌, 오레곤/오스틴,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플리어시스템(FLIR Systems, Inc.)(나스닥: FLIR)이 드론센스(DroneSense, Inc.)에 전략적 투자를 완료했다고 플리어시스템과 드론센스가 18일 발표했다.

드론센스는 더 높은 업무성과를 위해 점점 더 무인 항공기 시스템(UAS)을 활용하려 하는 공공 안전 조직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고유의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제조하는 기업이다.

드론센스에 대한 플리어의 소수 투자를 통해 기업들이 서로 협력하면서 각자의 전문 기술과 고객 관계를 공유하고 첨단 UAS 운영·관리·보고 시스템을 개발 및 출시할 수 있는 기회가 창출된다. UAS 플랫폼에 대한 플리어의 첨단 열 이미지 탑재장치는 열을 이미지화하여 연기가 자욱한 곳과 야간에도 시야를 확보할 수 있게 함으로써 최초 응답자에게 새로운 인식의 기회를 제공한다. 드론센스의 광범위한 솔루션은 모든 유형의 최초 응답자들이 책임감 있고 투명하게 각자의 UAS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조정할 수 있게 해준다. 조직들이 일상의 사명에 UAS를 지속적으로 통합함에 따라 플리어와 드론센스의 제품들은 상황 인식을 향상시키고 전력승수 역할을 하여 궁극적으로 더 많은 목숨을 구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플리어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 제임스 캐넌(James Cannon)은 “드론센스와의 제휴는 조직 전반에 완벽한 UAS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배치하기 위해 최초 응답자들이 필요로 하는 사명 완수에 필수적인 솔루션 출시에 도움이 된다”며 “우리는 이 플랫폼이 지리적으로 가변적이고 다양한 시장 및 플리어의 여러 사업부에 걸쳐 있다고 본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UAS에 초점이 맞춰져 있기는 하지만 장기적으로 솔루션이 다른 형태의 감지 장치로 확장될 기회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플리어시스템(FLIR Systems, Inc.) 개요

1978년에 설립, 오레곤 주 윌슨빌에 본사를 두고 있는 플리어시스템은 센서 시스템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적인 제조업체로서 지각을 향상시키고 인식률을 높여 생명을 구하고 생산성 향상과 환경 보호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3500여명의 종업원을 고용하고 있는 플리어의 비전은 열 이미징과 인접 기술을 활용해 안전과 감시, 환경 및 조건 모니터링, 야외 레저활동, 머신 비전, 내비게이션, 첨단 위협 감지를 위한 혁신적인 지능형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세계의 제6 감각(The World’s Sixth Sense)’이 되는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flir.com 참조 또는 트위터에서 @flir 팔로우.

드론센스(DroneSense) 개요

2015년에 설립, 텍사스 주 오스틴에 본사를 두고 있는 드론센스는 조직들이 무인 항공기 프로그램을 구축·관리·조정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드론센스는 사용자들이 드론의 역량을 전부 활용할 수 있게 해주고 사명 완수에 필수적인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설계했다. 드론센스 플랫폼으로 구동되는 드론은 상황적 인식의 범위를 넓히고 전력승수 역할을 함으로써 더 많은 이들의 목숨을 구하는 의사 결정 품질 데이터를 제공한다. 드론센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dronesense.com 참조.

미래 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에 규정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돼 있다. 미래 예측 진술은 ‘기대한다’, ‘추정한다’, ‘예상한다’, ‘의도한다’, ‘믿는다’ 및 그와 유사한 단어와 표현을 포함하며 미래 예측 진술의 기초가 되는 추정을 포함한다. 미래 예측 진술은 경영진의 부정확한 가정에 부분적으로 기인한 현재의 예상, 추정, 예측에 기반을 둔다. 미래 예측 진술은 미래의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예측하기 어려운 위험성 및 불확실성을 내재하고 있다. 따라서 실질적인 결과와 성과는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미래 예측 진술에서 명시 또는 예측된 바와 크게 달라질 수 있다. 미래 예측 진술은 작성된 날짜를 기준으로 한다. 플리어는 이 보도자료 발표 이후 발생한 사건이나 조건을 반영하기 위해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책임을 지지 않으며 유선 서비스나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에 의해 이 문서에 가해진 변화에 대해서도 책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41800541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lir.com

연락처

플리어시스템(FLIR Systems, Inc.)
미디어 문의
팀 맥다우드(Tim McDowd)
+1 503-498-3146
tim.mcdowd@flir.com
투자 문의
셰인 해리슨(Shane Harrison)
+1 503-498-3547
shane.harrison@fl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