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산속 옹달샘, ‘지키덴 레이키’ 워크숍 진행

우주의 놀라운 치유 에너지인 ‘레이키’를 집중적으로 체득하는 힐링 워크숍 프로그램

국내에서 ‘지키덴 레이키’를 유일하게 전수할 수 있는 김윤탁 박사의 지도로 진행

뉴스 제공
아침편지문화재단
2018-04-19 13:30
충주--(뉴스와이어)--아침편지 명상치유센터 ‘깊은산속 옹달샘’이 고대와 현대, 동양과 서양, 육체와 정신을 아우르는 힐링 워크숍 ‘지키덴 레이키(直傳靈氣)’ 워크숍 3기를 5월 4일부터 7일까지 3박 4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키덴 레이키 워크숍’은 깊은산속 옹달샘의 명상지도자인 향지(香地) 김윤탁 박사가 진행한다. 김윤탁 박사는 국내에서 일본 ‘지키덴 레이키’를 전수할 수 있는 유일한 ‘지키덴 레이키 사범’이며 한국 향기명상 협회장이다.

레이키(靈氣)는 짧은 시간에 의식의 차원을 높여 우주의 놀라운 치유 에너지를 받아들이는 치유 기법으로 독특한 의식 절차가 필요하다.

또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인체의 자연치유력을 높이며 육체적, 정서적, 에너지의 성장과 균형을 맞춰준다. 의식의 성장을 도우며 자존감과 창조력을 키운다.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 뇌파를 안정시켜 깊은 명상 상태에 이르게 하는 효과도 있다.

레이키의 원류는 일본이지만 서양에서 더 많이 알려졌다. 미국의 종합병원 70여곳에는 ‘레이키 클리닉’이 개설되어 있으며 이들 병원에서는 임상을 통해 레이키의 효과를 실증적으로 검증했다. 현재 미국 전역의 800여개 병원에서 레이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영국에서는 레이키 요법에 의료 보험이 적용된다.

‘깊은산속 옹달샘’은 작년 8월과 11월 이미 두 차례에 걸쳐 ‘지키덴 레이키’ 워크숍이 진행된 바 있다. 참여자들은 워크숍이 진행되는 동안 강력한 치유 에너지를 경험하며 깊은 치유와 명상의 시간을 가졌다.

워크숍 수료 후에는 세계에서 통용되는 일본 지키덴 레이키 연구회의 인정증이 발급된다. 의사, 한의사, 약사, 물리치료사, 심리치료사 등 의료 분야와 치유에 관련된 자격증 소지자, 서양 레이키 등 이미 레이키를 공부하거나 경험한 사람에게는 30% 할인의 특전도 주어진다.

깊은산속 옹달샘 홈페이지: http://www.godowoncenter.com

웹사이트: http://www.godowoncenter.com

연락처

깊은산속옹달샘
기획팀
안보영 부장
070-7525-5535
이메일 보내기

프로그램 문의
1644-8421